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담양 아보카도 멍게 연어 비빔밥 맛집 파인먼트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7.

상호 : 파인먼트

주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1길6 ( 객사리 251-2)

연락처 : 070-8830-9573

영업시간 : 월,수,목,금 11:00 ~ 15:00 주말 11:30 ~ 19:00, 화요일 휴무

출연 : 2TV생생정보 1004회

메뉴 : 멍게간장비빔밥, 훈제연어간장비빔밥, 아보카도명란비빔밥


생생정보에서 담양에서 비빔밥 맛집으로 소문이 많이 나 있는 비빔밥전문점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세가지 음식을 판매를 하고 있는 비빔밥전문 식당이라고 합니다. 세가지 비빔밥을 판매하고 있는 식당의 상호는 바로 파인먼트 입니다.

세가지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데 첫번쨰 메뉴는 아보카도를 품은 비빔밥 이라고 합니다. 달걀노른자와 앙상블을 이룬 아보카도명란비빔밥 입니다.

담양 비빔밥 전문점으로 유명한 파인먼트의 두번째 메뉴는 멍게를 품은 비빔밥입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한그릇 멍게비빔밥 이라고 합니다.

조촐하다고 생각할수 있을수 있지만 가지수만 많고 맛이 없는 음식을 판매하는곳이 아닌 파인먼트의 마지막 메뉴는 연어를 품은 비빔밥이라고 합니다. 은은한 훈제 향과 싱그러운 채소향이 어우러진 훉훈제연어 비빔밥 입니다.

파인먼트는 SNS상에서 여성분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있고 관심을 많이 끌고 있는 비빔밥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가게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시는 여성분들이 상당히 많으신것 같습니다. 파인먼트 가게는 아기자기하게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다고 합니다. 음식도 아기자기한 예쁜 그릇에 나온다고 합니다. 다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다고 합니다. 파인먼트의 비빔밥 3총사는 예뻐서 먹기 아깝다고 합니다. 먹으면 예뻐질것 같아서 다 먹을려고 한다고 합니다.

담양에서 이쁜가게이면서 맛있는 비빔밥으로 유명명한 파인먼트를 운영하고 계시는 강신구사장님 입니다. 강신구 사장님에게 가게를 이쁘게 꾸몄는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파인먼트에서 맛있는 비빔밥을 드실때 먹진공간, 예쁜공간에서 먹으면 더 좋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식당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썻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쁜것만으로 파인먼트에 여성 손님이 많은것은 아닐것 입니다. 그래서 다른 이유가 있는디 손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파인먼트의 강신구 사장님은 여성 손님에 대한 배려가 많은것 같다고 합니다. 여자손님들을 위한 배려로 머리끈이나 무릎담요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지품이 많이 가지고 다니는 여성손님들을 위해 바구니도 따로 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머리가 긴분들이 많은 여성분들은 머리끈을 가지고 식당에 방문하지 않아서 불편할때도 많이 있을것입니다. 그런 여성손님들을 위해 머리끈이나 무릎담요도 있고 바구니도 비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구니가 있는것은 가방이나 옷을 놔둘곳이 불편할수 있는데 그런것 때문에 배려를 하였는 담양 파인먼트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