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표고버섯 만두달인 위치 : 마포 아현시장 건강한찐빵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15.

생활의달인 표고버섯 만두달인 위치 : 마포 건강한찐빵

 

생활의달인 표고버섯 만두달인 위치 : 마포 건강한찐빵

 

  • 상호 : 건강한찐빵
  • 주소 : 서울 마포구 굴레방로9길 11 ( 아현동 327-6)
  • 연락처 : 02-313-8779
  • 메뉴 : 고기만두, 김치만두, 표고만두, 군만두, 물만두
  • 방영 : 생활의달인 776회

 

 

아현동에서 만두를 먹었을때 이런게 있구나 할정도로 이런 맛이 있구나 할정로 소름 돋고 감동을 받을수 있는 만두달인이 생활의달인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생활의달인 코너에 출연한 마포의 만두달인은 가공되지 않고 각게에 개성이 있는 만두인 표고버섯만두를 만들어 판매를 하는 건강한찐빵 전문점이 방영 되어 관련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현시장내에 위치하고 있는 표고버섯 만두달인의 가게인 건강한 찐빵 전문점은 약간 외진곳에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건강한찐빵 전문점이 아현시장 내에 있어서 시장이 좀 활성화 되는것 같다고 합니다. 아현시장의 다른집이 놀아도 건강한찐빵 전문점은 항상 바쁘다고 합니다.

 

 

만도룰 포장해 가기 위해 모여드는 사람들이 많은 건강한찐빵 전문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표고버섯만두달인 전문점에서는 표고버섯만두 판매만 하는것이 아닌 한정판매 찐빵 부터 시작하여 매콤한 김치만두, 든든한 고기만두, 겉바속촉의 군만두 까지 있다고 합니다.

 

 

일단벅인 고기만두, 김치만두, 군만두등 일반적인 만두들도 있지만 건강한찐빵 전문점의 시그니처 만두인 흔하게 먹을수 없는 표고버섯만두가 있다고 합니다. 만둣집들이 거의 만두 맛이 비슷한데 건강한찐빵 전문점에서는 특이한 맛을 가지고 있는 표고버섯만두가 있다고 합니다.

 

 

특이한 만두라고 생각할수 있는 표고버섯만두는 고기반 표고버섯반으로 만들어져 있는 만두라고 합니다. 그리고 중국분이 드셔도 중국에서 어릴때 먹던 만두와 동일한 만두의 맛을 낼정도로 완성도가 높은 표고버섯만두달인의 음식입니다.

 

 

건강한찐빵 전문점의 표고버섯만두달인은 만두를 한 45년 넘게 만드셨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시아버지가 자전거로 만두 장사를 하셨다고도 합니다. 그런 연유로 표고버섯만두는 건강한찐빵 사장님 집안에 할아버지 비법이 들어 있기도 하다고 합니다. 신비감마저 드는 표고버섯을 이용하면서 표고버섯을 썰어서 만두에 넣어 향기가 더욱 좋게 만드는 방식으로 표고버섯만두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생활의달인 마포 아현동 표고버섯달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