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장사의신 순대국밥 맛집 : 경북 구미 평양아바지순대국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15.

생생정보 장사의신 순대국밥 맛집 : 경북 구미 평양아바이순대국밥

생생정보 장사의신 순대국밥 맛집 : 경북 구미 평양아바이순대국밥

  • 상호 : 평양아바이순대국밥
  • 주소 : 경북 구미시 고아읍 들성로 61 ( 원호리 430-1 )
  • 연락처 : 054-442-8998
  • 영업시간 : 매일 06:00 ~ 21:30 연중무휴
  • 방영 : 생생정보 1206회 20.12.14 순대국밥
 

네이버 지도

평양아바이순대국밥

map.naver.com

겨울철이면 순대국밥을 찾으시는 분들이 더욱 많으실것입니다. 추운 겨울날 더욱 찾는분들이 많은 순대국밥을 경북 구미에서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평양아바이순대국밥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겨울철 순대국밥 한그릇을 먹으면 진짜 속이 든든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양아바이순대국밥 전문점에 20년째 단골이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20년단골인데 한결같은 맛을 내고 있는 구미 순대국밥 맛집이라고 합니다.

평양아바이순대국밥 전문점은 맛있게 끓인 육수에 순대를 숭숭 넣어준 다음에 부속고기를 넣어 한번 끓이면 더욱 맛이 좋은 순대국밥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환상의조합으로 순댓국에 공기밥을 말아준 다음에 깍두기국물을 부어서 간을 마추어 주시면 더욱 맛이 좋은 평양아바이순대국밥의 진정한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겨울철 밖의 추운날씨에 따뜻한 순댓국을 한숟갈 먹으면 먹는 순간 온몸에 보약처럼 퍼지는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20년 단골이신데 구미 순대국밥 맛집인 평양아바이순대국밥 전문점에서는 순대국밥 하나만큼은 20년 동안 동일한 맛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맛있게 먹으러 방문하시는 구미 순대국밥 맛집 단골손님 입니다.

그럼 순대국밥에 들어가는 맛있는 순대에 인생을 걸어 순대국밥 하나로 연매출 10억원의 장사의신인 허인자 사장님을 만나보았습니다.

평양아바이순대국밥 전문점을 운영하고 계시는 허인자 사장님은 순대 만드는데 20년을 바치셨다고 합니다. 그만큼 순대에 자신감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장사의신이신 허인자 사장님이 순대에 인생을 걸으신것은 사장님이 제일 좋아하는것이 순대라고 합니다.

허인자 사장님은 없는 살림에 어렵게 순대국밥 전문점 가게를 오픈하였다고 합니다. 어렵게 오픈하였는 순대국밥 전문점으로 더욱 순대에 필사적으로 매달렸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테이블 4개의 작은 규모로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가족들의 도움을 받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순대를 포기하지 않았던 장사의신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순대에 대한 열정으로 맛있는 순대국밥으로 구미에서 순대국밥 맛집으로 통하는 평양아바이순대국밥 전문점이 방영되어 관련글을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1206회 순대국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