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참나무 가마솥 닭볶음탕 맛집 위치 : 강원 원주 맹이네솥뚜껑요리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16.

생생정보 참나무 가마솥 닭볶음탕 맛집 위치 : 강원 원주 맹이네솥뚜껑요리

생생정보 참나무 가마솥 닭볶음탕 맛집 위치 : 강원 원주 맹이네솥뚜껑요리

  • 상호 : 맹이네솥뚜껑요리
  • 주소 : 강원 원주시 덕성길 6 (행구동 437)
  • 연락처 : 033-743-7733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화요일휴무
  • 방영 : 생생정보 1207회 20.12.15 참나무솥뚜껑닭볶음탕
 

네이버 지도

맹이네솥뚜껑요리

map.naver.com

얼큰한 국물에 들어 있는 닭의 맛을 더욱 맛나게 먹을수 있는데 그것도 솥뚜껑을 이용한 참나무 화력으로 만들어낸 참나무솥뚜껑닭볶음탕 음식을 전문으로 강원 원주에 위치하고 있는 맹이네솥뚜껑요리 전문점이 생생정보 방영 되었습니다.

인생역전의맛에 방영된 참나무솥뚜껑닭볶음탕 음식으로 매출이 많이 올랐다고 합니다. 그럼 하루 매출이 얼마인지 여쭈어 보았스니다. 코로나19 이전 하루 매출은 약 284만원 정도의 엄청난 매출을 올리고 있는 맹이네솥뚜껑요리 전문점이입니다.

처음부터 참나무솥뚜껑닭볶음탕 요리로 많은 매출을 올리신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장사가 안되었을때와 비교하면 매출이 30배 정도 올랐다고 합니다. 힘들던 시절을 생각하면 아직도 아찔할 정도라고 합니다.

이름부터 알수 있듯이 참나무를 이용하여 만드는 솥뚜껑 닭볶음탕에 사용이 되는 솥뚜껑의 지름이 약 70cm 정도가 되는 엄청난 사이즈의 솥뚜껑을 사용하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큰 솥뚜껑에 요리를 하면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장점을 살리기 위하여 특별히 주물 공장에서 큰것으로 솥뚜껑을 주문 제작하여 사용을 하고 있는 맹이네솥뚜껑요리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참나무를 이용하여 만드는 참나무솥뚜껑닭볶음탕 음식은 강한 화력으로 오랜 시간을 타 더욱 맛이 좋은 음식을 만들수 있는 닭볶음탕을 위하여 참나무를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닭볶음탕을 입에 넣자마자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이렇게 쫄깃하면서 퍽퍽하지 않은 닭볶음탕이 맛이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닭볶음탕의 닭고기가 부드러운며 식감이 좋은 쫄깃쫄깃한 초벌구이를 할때 사용하는 맹이네솥뚜껑요리 전문점에서 사용을 하는 특별한 재료를 닭의 잡냄새를 잡을수 있는 생강가루를 사용하여 음식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참나무를 이용하여 강한 화력으로 엄청 큰 솥뚜껑에 만든 닭볶음탕의 음식맛은 몸이 개운해지는 맛을 가지고 있으면서 매콤한 양념이 닭고기 속까지 잘 배어있어 맛이 좋은 닭볶음탕 음식이 생생정보 방영되어 관련된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참나무 가마솥 닭볶음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