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다날 소액결제 오류 에러 코드 확인하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18.

다날 소액결제 오류 에러 코드 확인하기

다날 소액결제 오류 에러 코드 확인하기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response_code_search.aspx

최고매출을 위한 선택이라는 다날페이를 이용하던중 다날 소액결제 에러코드를  맞이하는 경우가 있으실것 입니다. 이런경우 에러에 대하여 내용이 있으면 좋겠지만 간혹 내용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다날소액결제 에러코드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하여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날 결제서비스는 결제 수단을 제한없이 안전하게 사용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다날의 모든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면서 업계 1위 다날만의 안전한 결재를 확인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완벽한 보안과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는 다날이라고 합니다. 업계1위 다날의 실시간 RM시스템으로 불법의심거래, 사기거래를 방지할수 있는 다날서비스라고 합니다. 이런 다날을 이용하여 소액결제를 하는데 오류나 에러가 나는 경우 쉽게 오류내용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날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눌러주세요.

고객지원 서비스를 누르시면 응답코드조회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응답코드조회에서 우리가 알아보고 싶어하는 다날 소액결제 오류코드 검색을 할수 있습니다.

다날 홈페이지 응답코드조회에서는 결제시 발생하는 코드의 원인 및 내용에 대해 조회할수 있는 페이지라고 설명을 하여주고 있습니다. 서비스 선택후 응답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다날 응답코드 조회를 하기 위하여 결제서비스를 선택하여 주어야 합니다. 휴대폰소액결재, 유선전화결재, 청구대행, 문화상품권, OkCashbag, 계좌이체, 티머니, 신용카드, 가상계좌, 텐페이등 많은 결제서비스의 응답코드를 조회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알아보고자 하는 결제서비스의 휴대폰소액결제를 선택하면 됩니다.

다날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였을때 응답코드에 대하여 검색을 하였습니다. 다날 소액결제 오류코드 '57' 검색을 하시면 서비스는 휴대폰소액이면서 응답코드는 57로 제공을 하면서 응답메세지까지 제공을 합니다. 해당 사이트의 당월 결제 한도 초과로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한도문의에 대하여서 다날 고객센터 번호까지 상세히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

그럼 다른 응답코드에 대하여 검색을 하여 보았습니다. 응답코드를 '60'으로 검색을 하여 보았습니다. 서비스 휴대폰소액, 응답코드 '60' 그리고 우리가 알아보고자 하는 응답메세지인 결제 정책상 해당 업체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날 소액결재를 이용하면서 어류가 에러가 나는 경우 응답메세지 내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다날결재서비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