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19900원 제철조개구이 냉동삼겹살 무제한 무한리필 맛집 위치 : 강원 강릉 조개마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18.

생생정보 19900원 제척조개구이 냉동삼겹살 무제한 무한리필 맛집 위치 : 강원 강릉 조개마을

생생정보 19900원 제척조개구이 냉동삼겹살 무제한 무한리필 맛집 위치 : 강원 강릉 조개마을

  • 상호 : 조개마을
  • 주소 : 강원 강릉시 하슬라로 192번길 1 조개마을
  • 연락처 : 0507-1338-4700
  • 영업시간 : 매일 12:00 ~ 02:00
  • 방영 : 생생정보 1209회
 

네이버 지도

조개마을

map.naver.com

접시조개인 비단조개부터 시작하여 자연산석화, 키조개, 가리비까지  총7가지 제철조개구이와 냉동삼겹살을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무한리필 형식으로 19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 강원 강릉에 위치하고 있는 조개마을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무한리필로 제공이 되는 7종의 제철조개이지만 조개구이가 정말 싱싱하다고 합니다. 막 살아서 움직이는 모습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조개구이와 냉동삼겹살의 만남으로 자장면하고 짬뽕을 주문할때 자장면시키고 나서 짬뽕을 주문할껄 하고 후회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것과 같이 조개구이를 먹었을떄 오늘 삼겹살집 갈걸 하는 그런 후회를 모두 만회 하여주는 조개마을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조개구이와 삼겹살을 같이 먹을수 있는 독특한 만남으로 만들어진 무제한 무한리필 이지만 가격괜찮고 맛이 좋아 조개마을 전문점에 손님이 많은것이라고 합니다. 조개구이와 고기를 199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에 즐길수 있으면서 1차,2차, 3차가 필요없을 정도로 한 장소에서 끝날수 있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조개구이에 제공이 되는 7종의 조개를 보면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199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에 냉동삼겹살까지 제공이 된다는것이 더욱 신기한것 같습니다. 전문가분이 무한리필 조개구이와 냉동삼겹살을 먹어 보았습니다. 조개만 먹었을때는 되게 좋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조개가 가지고 있는 짠맛으로 첫입에 살짝 짠맛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냉동삽겹살이 입속에 들어가면서 육향과 삼겹살의 기름이 살짝 어우러진다고 합니다.

조개구이와 삼겹살의 맛으로 만나 맛이 폭발적으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상당히 좋은맛이라고 합니다. 이런 맛이 좋은 무제한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조개구이와 냉동삼겹살을 전문가 최종예상가격은 1인분에 24000원 예상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무제한 무한리필 형식으로 즐길수 있는 조개구이와 냉동삼겹살의 판매가격은 199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 전문가분도 놀랐습니다. 조개마을 사장님이 소지바들을 생각하는건 알겠는데 너무 싸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조개구이가 그렇게 신선한데 거기에 삼겹살까지 제공을 하는데 199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그럼 제철조개7종의 시중가격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생생정보 제작진이 구매를 하였는 20000원의 조개와 1인에19900원에 무제한 중 기본1접시와 비교를 하여 보았습니다.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 조개마을 전문점의 비법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사장님이 발품을 팔고 납품을 안받고 직접 조개를 가지러 다녀서 소비자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수 있는 비법을 가지고 있는 조개마을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1209회 조개구이/냉동삼겹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