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나혼자산다 오이도 기안84 해물라면 맛집 위치 : 경기 시흥 정동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19.

나혼자산다 오이도 기안84 해물라면 맛집 위치 : 경기 시흥 정동진

나혼자산다 오이도 기안84 해물라면 맛집 위치 : 경기 시흥 정동진

  • 상호 : 정동진
  • 위치 :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151-1
  • 전화번호 : 0507-1411-0895
  •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 방영 : 생생정보 147회, 맛있을지도시즌2 1회 등
 

네이버 지도

정동진

map.naver.com

 

 

[오이도 정동진 - HOME] 조개구이, 회, 칼국수 전문점

since 2002

oidojdj.modoo.at

나혼자산다 출연중인 기안84 출연자가 나홀로달리기를 하시면서 하룻밤을 묵은 다음에 아침 식사를 하기위해 선택한 메뉴는 라면을 선택하였습니다. 일단 달리기 위해 간단한 식사를 하기위해 먼저 배를 채우러 방문하여 해물라면 1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러나 다음에 일어날일은 생각지 못하게 전개가 되었습니다.

1인분의 냄비한그릇에 나오는 라면이라고 생각하신분들이 많겠지만 라면보다 해물들이 더욱 많이 들어 있는 오이도 위치하고 있는 정동진 전문점의 해물라면의 푸짐한 모습에 모든 분들이 놀라지 않을수 없었을것 같습니다.

해물라면에는 면보다 해물이 많이들어 있는 라면을 보았는 기안84 출연자가 놀란 모습을 뒤로하고 한젓가락 크게 덜어보았습니다.

한젓가락 들었는 해물라면의 면발에 시원한 배추김치를 하나올려서 맛있게 먹으면서 국물도 한입 마시면서 피곤한 몸을 다시 리프래쉬 하는것 같았습니다.

아침을 먹고나서 다시 달려야 하는 나혼자산다 기안84 출연자가 조금만 먹을라고 하였는데 해산물이 저렇게 많이 들어 있는 해물라면인데 조금 먹는다는것은 어려운일인것 같습니다.

아침을 먹고 달려야 해서 조금만 먹을라고 주문한 라면인데 엄청난 양의 해물라면에 나혼자산다를 시청하시는 분들의 모든 군침을 유발하는것 같았습니다. 이것 보고 라며먹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을것 입니다. 오이도 하면 해산물로 유명하지만 해물라면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찾으실만 해서 오이도에 위치하고 있는 정동진 전문점 관련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나혼자산다 오이도 기안84 해물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