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혼자산다 제주도 이시언 이별여행 야생 돌고래 탐사 : 디스커버제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19.

나혼자산다 제주도 이시언 이별여행 야생 돌고래 탐사 : 디스커버제주

나혼자산다 제주도 이시언 이별여행 야생 돌고래 탐사 : 디스커버제주

  • 상호 : 디스커버제주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337(사무실주소)
  • 전화번호 : 050-5558-3838
  • 영업시간 : 매일 09:00 ~ 18:00
  • 프로그램 : 야생돌고래탐사, 제주오프로드, 별밤사진관, 나뭇잎보물지도 등
 

네이버 지도

디스커버제주

map.naver.com

 

 

디스커버제주

로컬액티비티 플랫폼

discover-jeju.com

나혼자산다 출연을 하고 있는 이시언 출연자가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을 하차하면서 출연자분들과 함께 제주도로 이별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제주도에서 다른 추억을 만들기 위해 배를 타고 나가서 돌고래르 보는 스케쥴을 짜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야생돌고래참사를 하기 위해 배를 타고 나가야 하는데 제주도에서 돌고래 보는것이 쉽지 않다고 합니다.

배를 타고 야생 돌고래가 있는 위치까지 이동을 한다고 합니다. 멸종 위기종인 돌고래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으면서 재미있는 야생돌고래 탐사를 도와주실 분은 디스커버제주 전문업체 입니다.

돌고래 탐사를 하기 위하여 배를 타고 나가는데 디스코팡팡 같이 배가 많이 움직이는 모습에 힘들어 하는 나혼자산다 출연자 분들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배를 타고 돌고래를 만나러 가는 동안 돌고래를 만나기 전에 인사하러온 갈매기떼를 볼수 있었습니다.

배를 타고 조금만 이동하니 모두를 흥분시킨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나혼자산다 출연자 분들을 흥분시킨것은 바로 돌고래 입니다.

돌고래를 탐사할때 안전거리에서 엔진 끄고 정지를 하여 제주도 푸른바다를 가로지르는 돌고래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점프도 아닌 짬프를 하면서 나혼자산다 출연자 분들을 반겨주는 돌고래떼를 볼수 있었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만약 코스중에 돌고래탐사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면 디스커버제주 전문업체를 이용하여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돌고래를 보면서 나혼자산다 출연자 분들의 터져 나오는 함성을 볼수 있었습니다. 먼저 배 가까이 와서 먼저 다가와준 돌고래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인사하고 유유히 떠나는 돌고래들 입니다.

나혼자산다 출연중인 헨리 출연자는 돌고래가 처음에 CG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처음에 배를 탈때 뱃멀미를 걱정하였는데 돌고래를 보니까 모든 걱정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같이 배를 타고 돌고래를 보았는 화사 출연자는 시연오빠에게 너무 고마웠다고 합니다. 선물받은것 같이 평생 잊지 못할 순간으로 행복했다고 합니다.

기안84 출연자는 시언이 형한테도 좋은일이 있지 않을까 이런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너무 감동이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를 타고 험난하게 나가서 보았는 돌고래를 보면서 멤버들이 좋아해줘서 내년에 다 행복할것 같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나혼자산다 제주도 이시언 이별여행 야생 돌고래 탐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