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십세기 힛트쏭 1991년 가요 대상 김정수 당신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19.

이십세기 힛트쏭 1991년 가요 대상 김정수 당신

이십세기 힛트쏭 1991년 가요 대상 김정수 당신

1991년 가요대상을 받은 김정수 가수의 당신 이라는 노래가 이십세기힛트쏭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1991년 가요대상을 받은 김정수 가수의 당신이라는 노래는 밴드출신 무명 가수였던 김정수의 솔로앨범 타이틀곡으로 실제 사연을 담은 노래로 국민적인 공감대와 인기를 언은 노래라고 합니다.

김정수 가수는 중절모신사로 김정수의 트레이드마크인 중절모를 착용하고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온국민을 사로잡은 중절모 신사의 애절한 고백인 김정수의 당신 노래라고 합니다.

밴드 출신 김정수와 급행열차 시절 일본에서 활동중 가족을 그리워하며 만든 노래가 김정수 가수의 당신 노래라고 합니다.

오랜 세월 함께 고생한 아내를 위래 쓴 가사인 노래라고 합니다. 아내에 대한 애정과 절절함이 묻어나는 가사때문에 들끓는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고 합니다.

전폭적인 어머니들의 지지를 얻었는 김정수 가수의 당신 노래라고 합니다. 그리고 KBS 가요대상에는 또다른 묘미가 있었다고 합니다.

1991년 가요대상을 받은 김정수 가수를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동료가수들의 훈훈한 모습도 볼수 있었다고 합니다.

언젠가부터 가요대상의 수상자가 예상이 되었던 가요대상이라고 합니다. 1991년에는 쟁쟁한 가요대상 후보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노사연-만남, 강수지-흩어진나날들, 김완선-가장무도회, 신해철-재즈카페등 많은 노래들이 가요대상 후보들로 쟁쟁했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