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전설의맛 산채정식 공주 수정식당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8.

상호 : 수정식당

주소 : 충남 공주시 계룡면 갑사로 476-11 (중장리 28-10)

연락처 : 054-857-5164

영업시간 : 매일 08:30 ~ 22:00 연중무휴

출연 : 2TV아침 288회

메뉴 : 버섯전골정식, 산더덕구이, 소고기버섯국밥


공주에서 수정식당이라고 하면 생일상을 받는 느낌을 받을정도로 기분좋은 산채정식 한상을 먹을수 있는 식당으로 유명한 식당이 있습니다. 수정식당을 운영을 하고 계시는 김태순 사장님이 생생정보에 출연을 하게 되어 수정식당에 관련한 정보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정식당의 김태순 주인장은 1985년 3월부터 영업을 시작하여 지금 현재 까지 영업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20년정도 공주의 수정식당을 다닌 손님이 이야기를 하시는데 수정식당의 사장님이 너무 좋다고 합니다. 음식을 퍼주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많이 제공을 하여 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지런하다고 평가를 하십니다. 그리고 30년정도 수정식당에서 식사를 자주하신것 같은 손님이 수정식당의 산채정식을 평가하기를 수정식당 산채정식을 먹으면 항상 생일상을 받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수정식당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36년전동의 산채정식에 나온느 메뉴들은 소고기버섯전골, 냉이된장찌개, 닭볶음탕등 많은 음식들이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아이들하고 식사를 하시분 들분이 생생정보의 수정식당 영상에 자주 나오는것 같습니다. 어른분들이 좋아하는 산나물 반찬인 다래순과 고구마줄기 같은 음식들고 산채정식내에 포함이 되어 있는 음식인것 같습니다. 산채정식에 제공이 되는 음식들은 24첩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산채정식에 나오는 음식중 버섯전골에 대하여 평가를 하여주었습니다. 버섯전골을 먹으면 맑고 가벼운데 깊은맛이 나는 아주 맛있는 수정식당의 산채정식에 나오는 버섯전골이라고 평가를 하여 주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