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십세기힛트쏭 1999년 가요 대상 조성모 슬픈영혼식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21.

이십세기힛트쏭 1999년 가요 대상 조성모 슬픈영혼식

이십세기힛트쏭 1999년 가요 대상 조성모 슬픈영혼식

1999년 가요대상을 받은 노래가 이십세기힛트쏭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1999년 가요대상을 받은 노래는 조성모 가수의 슬픈영혼식으로 For Your Soul 노래가 가요대상을 받았다고 방영 되었습니다.

조성모 가수의 슬픈영혼식 노래는 노래도 유명하지만 뮤직비디오가 더욱 유명하다고 합니다. 경찰역으로 열연한 배우는 신현준 배우가 열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에 연인역으로 최지우 연예인이 출연을 하고 아주 나쁜 악역으로는 정준호 배우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뮤직비디오에 신현준 동생역으로 조성모 가수가 출연을 하였으며 홍콩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뮤직비디오에 2억원의 제작비가 들어간 8분짜리 뮤직비디오라고 합니다.

뮤직비디오에는 경찰 신현준과 마피아 정준호의 대결을 그린 뮤직비디오라고 합니다. 뮤직비디오가 유명한 1999년 조성모 가수의 슬픈영혼식을 가요대상을 받은 1999년에는 강력한 도전자가  많았다고 합니다. HOT와 젝스키스 등 많은 분들이 있었지만 그때 조성모 가수의 등장으로 대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슬픈영혼식은 99년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대상까지 받았을떄는 아이돌, 트로트, 댄스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공존했던 1999년 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