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미운우리새끼 현주엽 배달의주엽 불고기 평양냉면 배달 맛집 위치 : 서울 장충 평양면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21.

미운우리새끼 현주엽 배달의주엽 불고기 평양냉면 배달 맛집 위치 : 서울 장충 평양면옥

미운우리새끼 현주엽 배달의주엽 불고기 평양냉면 배달 맛집 위치 : 서울 장충 평양면옥

  • 상호 : 평양면옥
  • 위치 : 서울 중구 장충동 1가 13
  • 전화번호 : 02-2267-7784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 방영 : 생방송아침이좋다 760회
 

네이버 지도

평양면옥

map.naver.com

 

 

[평양면옥 - 홈]

평양음식 전문점

pyungyangmyunok.modoo.at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는 배정남 출연자에 예전 농구로 엄청나게 유명한 현주엽 출연자와 안정환 출연자가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하여 배달음식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러나 한보따리 음식이 그것도 봉지에 배달이 되는것이 아닌 박스에 담겨서 배달이 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치킨 다 먹고 배달된 단체 도시락급 배달음식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배달의주엽이라고 타이틀이 붙을 정도로 많은 음식을 주문하였는데 배달맛집으로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장충동에 위치하고 있는 평양면옥 전문점에서 주문한 음식은 불고기10인분에 냉면3개를 주문하였습니다. 그것도 냉면이 그냥 보통 냉면이 아닌 곱빼기 3인분을 주문하였는 먹신의 메인음식 비주얼을 볼수 있었습니다.

10인분의 불고기를 주문하여 나무젓가락도 한무더기 같이 배달이 되었는 모습을 볼수 있었지만 실제적으로 10인분의 배달된 불고기와 평양냉면을 먹는 사람은 단 3명이서 먹는다고 합니다. 2인분에 한팩으로 되어 있는 불고기를 현주엽 출연자가 3팩 그리고 안정환, 배정남 출연자가 2팩인 4인분을 먹으라고 하였지만 그것도 많다고 하였습니다.

배달음식 하나만으로도 푸짐하게 차려진 불고기와 평양냉면 한상을 볼수 있었습니다. 불고기2인분씩 되어 있는 5통인 10인분의 모습에 군침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평양냉면을 곱빼기로 주문하여 육수를 넣어주었습니다. 평양냉면에 육수를 부으면서 감격하는 현주엽 출연자의 배달의주엽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남았는 평양냉면의 남은육수를 호로록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육수를 한가득 먹어주었는 현주엽 출연자는 평양냉면 육수를 너무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양냉면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불고기를 크게 집어 입안으로 향하는 화려한 불고기 덩크슛을 보여주었습니다.

배달음식이지만 평양냉면 전문점에서 먹는듯이 만족스러운 불고기 한입을 먹은 다음에 냉큼 냉면한입을 입안가득 불고기 머급고 먹는 평양냉면의 먹는 모습을 배달의주엽 모습으로 보여주었습니다.

배달의주엽 출연자는 먹어라 하나도 먹지 않은것처럼의 모습을 지키면서 맛있게 먹는 모습이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먹신이라고 불리어도 이상하지 않은 현주엽 출연자는 불고기2에 냉면1 전술로 맛있게 평양냉면 전문점의 배달음식을 먹으면서 순식간에 비운 불고기 2인분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음 불고기 팩을 준비하여 이번에는 더욱 맛있는 배달 불고기 음식을 먹기 위하여 양념을 해먹어 본다고 합니다. 다른 불고기들을 위한 불고기 소스를 만드는 먹신의 모습이였습니다.

현주엽출연자가 만든 불고기소스는 간장, 식초, 다진마늘, 겨자를 넣어 순식간에 불고기 간장소스를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간장소스에 입장하는 불고기를 먹고 흡족해 하는 배달의 주엽의 모습이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배달의주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