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10대맛의달인 짬뽕 볶음밥 달인 맛집 위치 : 충북 옥천 문정식당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22.

생활의달인 10대맛의달인 짬뽕 볶음밥 달인 맛집 위치 : 충북 옥천 문정식당

생활의달인 10대맛의달인 짬뽕 볶음밥 달인 맛집 위치 : 충북 옥천 문정식당

  • 상호 : 문정식당
  • 위치 : 충북 옥천군 옥천읍 향수3길 20
  • 전화번호 : 043-731-4407
  • 방영 : 생활의달인 757회
 

네이버 지도

문정식당

map.naver.com

생활의달인 10대맛의달인에 옥천짬뽕볶음밥 달인이 방영 되었습니다. 옥천 짬뽕 볶음밥 달인이 운영을 하고 있는 식당은 충북 옥천에 위치하고 있는 문정식당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중화요리 만드는데 생소한 재료를 이용하여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인생의 전부를 쏟아부은 비법의 절정의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복숭아를 이용하여 음식을 만드는 생소한 방법도 이용을 하고 있는 문정식당 전문점입니다.

화려한 이력의 고수가 펼치는 비법의 향연으로 만들어진 짬뽕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여주었습니다.

짬뽕달인이 만들은 짬뽕은 아주 뛰어나지 않으면서 깊은 감명을 주는맛이면서 풍미가 깊은 여운을 남겨주는 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문정식당에서는 60년 넘은 노하우의 손맛으로 탄생하는 볶음밥도 방영 되었습니다. 생활의달인에 문정식당 전문점이 방영 되고 나서는손님이 너무 많이 와서 포장도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이후 손님이 너무 많아 문정식당에 자주오시는 손님들도 몇달동안은 방문하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전의 문정식당 자주 방문하시던 손님들이 좋아하시던 탕수육을 먹지 못해 그것도 손해를 본것 같다고 합니다.

옥천 짬뽕과 볶음밥의 달인 전문점에 탕수육을 하지 못하게 되었는 이유는 손님들이 너무 많이 기다리는데 그분들이 다 기다리게 할수 없어서 이런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문정식당에서 이야기를 하여 주었습니다.

지금은 탕수육을 하지 못하는것에 대하여 손님들에게 미안해 하시는 문정식당 전문점 입니다. 그리고 문정식당 주방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는것 같습니다.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시고 나서 손님들이 많이 방문을 하게 되니까 주방을 더욱 깨끗하게 하기 위해 타일을 변경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더욱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더욱 신경을 쓰고 있는 짬뽕 볶음밥 달인입니다. 그리고 60년의 노하우가 묻어 있는 짜장면이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777회 옥천 짬뽕 볶음밥 달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