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키덜트 식당 오븐족발 한우등심철판구이 : 서울 강남 청춘식당미래소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26.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키덜트 식당 오븐족발 한우등심철판구이 : 서울 강남 청춘식당미래소년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키덜트 식당 오븐족발 한우등심철판구이 : 서울 강남 청춘식당미래소년

  • 상호 : 청춘식당미래소년
  •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46길 7-7 (신사역 3번 출구)
  • 전화번호 : 0507-1409-9912
  • 영업시간 : 매일 12:00 ~ 01:00
  • 방영 : 생생정보 625회 블랙통족발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서 덴마크 마이클 출연자가 방영되었습니다. 덴마크 마이클 출연자와 방문한 식당은 범상치 않은 비주얼을 보여주는 키덜트 식당으로 유명한 청춘식당미래소년 전문점에 방문하여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오늘의 점심메뉴로 키덜티다이닝 전문점에서 주문한 음식은 직접 썰어 먹는 오븐족발이라고 합니다.

오븐족발을 보고 놀라운것도 잠시지만 어떻게 먹는것이지 어려워하는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 분들이 입니다. 낯선 비주얼에 망설이는 덴마크 마이클 출연자의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오븐족발의 살코기가 많은 부위부터 손질하여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로운 음식인 오븐족발이지만 맛있게 먹는 마이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매큐 출연자의 걱정을 뒤로하고 매운소스에 도전하는 마이클 출연자였지만 매운맛은 아직 어려워하는것 같습니다.

한편 통역도 같이 하였는 매튜 출연자는 통역은 뒤로 하고 오븐족발을 너무 맛있게 먹는 보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키덜트 식당에의 새로운 분위기에서 잘어울리는 오븐족발인것 같습니다.

처음 제공된 점심메뉴인 오븐 족발에만 집중을 하다 새로운 음식이 제공이 되었습니다. 키덜트 식당에서 오븐족발로 끝나는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족발로 끝이 아닌것 같습니다.

키덜트 다이닝인 청춘식당미래소년 전문점에서 고운 빛깔을 자랑하는 육즙을 가득 가지고 있는 한우 등심 철판구이 음식이 제공 되었습니다.

이렇게 고기를 굽는건 익숙한데 철판에 구워먹는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덴마크 마이클 출연자도 처음이라고 합니다.

한우등심철판구이 음식을 철판에 구워 금세 익은 한우등심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잘익은 고기를 양념장에 푹 담근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달콤한 양념자에 한우등심철판구이 음식을 찍어 먹으니 리액션이 저절로 너무 맛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한우 감동적으로 보여주는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 분들이였습니다. 오븐족발과 한우등심철판구이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키덜트 식당인 청춘식당미래소년 전문점이 방영되어 관련글을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키덜트 식당 오븐족발 한우등심철판구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