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통문어짬뽕 맛집 위치 : 대구 남구 현짬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28.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통문어짬뽕 맛집 위치 : 대구 남구 현짬뽕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통문어짬뽕 맛집 위치 : 대구 남구 현짬뽕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통문어짬뽕 맛집 위치 : 대구 남구 현짬뽕
상호 현짬뽕
위치 대구 남구 대봉로 89(대봉교역3번출구)
연락처 0507-1333-2656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첫째,셋째 월요일휴무
방영 생방송오늘저녁1411,생방송투데이1890회 등

 

 

네이버 지도

현짬뽕

map.naver.com

대구 남구에 위치하고 있는 짬뽕맛집인 현짬뽕 전문점에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프로그램에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현짬뽕 앞에 아직 오픈전이지만 맛집이어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손님들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오면 기다리시는 손님들이 많아 미리 남구짬뽕맛집에서 미리 기다렸다가 먹고 가려고 기다리는것이라고 합니다.

아직 문을 열지 않은 현짬뽕 전문점에 김영철 진행자분이 방문하면서 주문을 하였는데 현짬뽕 전문점에서 추천 하는 인기메뉴 음식은 통문어짬뽕이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육수가 아닌 한약재와 닭발을 넣어서 육수를 만든다고 합니다. 평범한 짬뽕이 아니라 다른데서 안하는걸로 짬뽕음식을 만들려고 한약재나 홍게 닭 닭발등 여러가지를 넣어서 육수를 만드는 육수부터 남다른 방법으로 만들고 있는 대구짬뽕맛집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만든 짬뽕 육수를 이용하여 현짬뽕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통문어짬뽕 음식을 김영철 출연자에게 대접을 하였습니다.

문어가 한마리 통으로 들어가는 통문어짬뽕의 비주얼은 대박인것 같습니다.

짬뽕에 넓은 바다하 들어가 있는것 같은 느낌의 통문어짬뽕 음식이라고 합니다. 면을 좋아하시는 김영철 진행자의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현짬뽕의 통문어 짬뽕의 맛은 단호하게 평가를 하여주었습니다. 맛있다고 한마디로 평가가 더 필요한것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만드시는 현짬뽕 전문점의 사장님에게 언제부터 요리를 하게 되었는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현짬뽕의 김경철 사장님은 중화음식을 하게 되었는지 24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경철 사장님이 17살때 부터 배달부터 시작하여 요리까지 배우셨다고 합니다. 배달부터 시작해서 중국집에서 단계별로 배우셨는 사장님이십니다.

그리고 현재 인기있는 통문어짬뽕 하나로 만족을 하는것이 아닌 항상 발전하기 위하여 연구를 하시는 현짬뽕 사장님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선지를 넣어 만든 선지짬뽕을 신메뉴로 개발하기 위하여 사장님 내외가 직접 만들어 평가를 하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항상 이렇게 노력하는 모습을 볼수 있는 현짬뽕 전문점이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프로그램에 통문어짬뽕 전문점으로 방영되어 관련글을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대구 남구 통문어짬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