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대구 매운갈비찜 맛집 위치 : 남구 우미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28.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대구 매운갈비찜 맛집 위치 : 남구 우미가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대구 매운갈비찜 맛집 위치 : 남구 우미가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대구 매운갈비찜 맛집 위치 : 남구 우미가
상호 우미가
위치 대구 남구 대덕로40길 2
연락처 053-476-8999
영업시간 매일 09:30 ~ 22:00
메뉴 한우양곰탕, 매운갈비찜 등

 

 

우미가 : 네이버

리뷰 31 · 매일 09:30 - 22:00, 둘째주, 넷째주 월요일 휴무

store.naver.com

대구하면 인기있는 메뉴라고 전지역 사람들이 알고 있는 매운갈비찜 음식이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프로그램 방영된 매운갈비찜 음식을 전문으로 방영된 맛집은 우미가 전문점 입니다. 우미가전문점에서는 갈비를 먼저 삶아준 다음에 잡냄새를 없애주는 작업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일이나 각종 재료를 넣어서 만들은 양념을 넣어 갈비찜을 만들때 2단계로 삶아주는 작업을 한다고 합니다.

갈비찜에 2차 양념을 하면 고기가 더 부드러워지고 양념이 진하게 배기 때문에 2차 양념을 해서 고기가 제맛이 날수 있도록 작업을 하는 매운갈비찜 전문점인 대구 남구에 위치하고 있는 우미가 전문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2차양념까지는 일반적인 갈비찜의 모습과 비슷하였지만 대구에서 인기가 있는 매운갈비찜에는 3차적으로 작업을 하여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맵게 해달라는 손님들에게는 청양고추를 넣어서 얼큰하게 하고 더 넣어달라고 하면 많이 넣어 더욱 맛있는 매운갈비찜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든 매운갈비찜은 대구의 지역적인 위치가 있다고 합니다. 분지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대구는 춥고 더운 날씨에 스트레스를 날릴수 있는 매운맛이 많이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그 음식이 바로 대구의 매운갈비찜이라고 합니다.

매운갈비찜을 먹어보는 김영철 진행자 분들은 갈비찜의 맛은 고기가 찰지고 맛이 있고 생일날처럼 많이 먹을수 있어 너무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맛이 있는 매운갈비찜이 인기가 있는 우미가 전문점이 현상태에 머물지 않고 음식을 전문적으로 전공하신 따님의 힘으로 항상새로운 메뉴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매운갈비찜에 치즈를 올려 만드는 새로운 음식을 개발하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매운갈비찜에 치즈를 올려 치즈를 토치로 구워 더욱 새로우면서 맛있는 음식으로 바뀌는 모습을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프로그램에서 우미가 전문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항상 새롭게 노력하는 모습이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대구 남구 매운갈비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