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다사 김치 주문 맛집 맘스토리 추천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28.

대구 다사 김치 주문 맛집 맘스토리 추천

대구 다사 김치 주문 맛집 맘스토리 추천

대구 다사 김치 주문 맛집 맘스토리 추천
상호 맘스토리
위치 대구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북로1길 5-1 (대실역1번출구)
전화번호 (연락처) 053-591-6174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겨울이면 많은 분들이 배추김치 등 많은 김치들을 김치냉장고에 보관하기 위하여 많은 고생을 할것 입니다. 그러나 많은 주부들이 힘들게 김장을 하는것 보다는 시대가 변하면서 김장김치를 주문하시거나 배달을 시키는 경우가 많이 있으실것 입니다. 예전에는 절인배추를 배송받아서 양념을 버무리는 작업을 많이 하였지만 요즘은 먹을때 마다 김치배달을 주문하시거나 김치냉장고에 보관하기 위하여 김치주문하시는 경우가 많이 계실것 입니다. 다사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김치주문을 어디에 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같아 제거 이번에 구입을 하였는 맘스토리 반찬가게 김치맛집을 알려드리는 글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구입을 하였는 김치는 일반적으로 김치중에서 절대 없어서는 안되는 배추를 이용하여 만든 배추김치 입니다. 마스토리의 배추김치는 양념이 많이 있지 않고 간이 너무 강하지 않아 누구에게 잘어울리는 배추김치 인것 같습니다. 배추를 절일때 소금을 많이 넣지 않고 적당한 양의 소금이 들어가 배추의 채수가 적당히 살아 있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는 배추김치입니다. 그리고 다음 김치는 파김치 입니다. 파김치하면은 파의 알싸함이 싫어 파김치를 드시지 않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그러나 맘스토리에서 판매 하고 있는 김치주문하여 받은 파김치는 알싸한 파의 아린맛이 많이 없고 한입 먹으면 저절로 밥생각이 나는 파김이 입니다.

배추김치와 파김치 다음으로 맘스토리 반찬가게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다사김치주문 가능한 종류는 깍두기와 무말랭이김치라고 하는 오그락지 반찬 입니다. 오그락지 반찬은 너무 마르지 않은 적당히 불려서 만든 아삭아삭 뽀득뽀득 거리는 식감이 일품인 무말랭이김치인 오그락지 김치 입니다. 마지막으로 깍두기는 너무나 다들 알고 있는 국밥에 아주 잘어울리면서 어떤 국에도 잘어울리는 김치입니다. 제가 다사 맘스토리 반찬가게에서 4가지 김치를 한번에 주문한 이유는 하루에 똑같은 김치만 먹는것 보다는 김치를 돌아가면서 먹으면 더욱 풍부한 식감의 김치를 먹을수 있을것 같아 4가지의 김치를 맘스토리 전문점에서 다사김치 음식을 포장하였는것 입니다. 다사에 거주를 하시면서 김치에 대하여 고민하시는 분들이면 맘스토리 전문점에 문의하여 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