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삼시세끼 산촌편 콩나물밥 양념장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28.

삼시세끼 산촌편 콩나물밥 양념장 만들기

삼시세끼 산촌편 콩나물밥 양념장 만들기

삼시세끼 산촌편 출연자분들이 식사를 하기 위하여 콩나물밥과 콩나물밥양념장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일단 양념장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쪽파와 고추를 쏭송 썰어주세요.

그럼 다음 진간장, 참기름, 설탕을 조금 넣어주시고 마지막으로 통깨를 솔솔 넣어주시면 누구든 손쉽게 만들수 있는 콩나물밥 양념장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콩나물밥이 아니더라고 어떤 밥에 비벼먹어도 맛이 좋을것 같습니다.

콩나물 밥은 아주 간단합니다. 쌋을 씻은 다음에 콩나물만 올려준 다음에 밥을 하면 됩니다. 일단 쌀을 씻어주세요.

원래 계획에 없던 콩나물을 씻으면서 생각하였는것이 밥위에 콩나물을 올려주면 콩나물밥이 된다는것에서 착안하여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콩나물밥을 만들기로 하였던것 같습니다.

그저 마음가는대로 메뉴들이 바뀌는것이 삼시세끼 프로그램의 매력인것 같습니다. 만약 캠핑을 가신분들이 무엇을 해먹을까 고민을 하시다 만약 콩나물이 있으시면 간단하게 콩나물밥 양념장을 만들어 콩나물 올린 밥을 지어 먹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원래는 생열무비빔밥에서 콩나물밥이 변경이 되었으니 아주 간단하지만 신경써서 만들었습니다. 잘씻은 쌀위에 잘씻은 콩나물을 올려주는것으로 콩나물밥 만드는것이 완료 되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잘익은 구수한 콩나물밥에 소박하지만 든든한 식사가 될것 같은 콩나물밥과 양념장으로 식사를 하는 모습일 TVN 삼시세끼 프로그램에 방영 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TVN 삼시세끼 산촌편 콩나물밥 양념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