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전남 해남 해풍 쑥떡 맛집 위치 : 삼산떡방앗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29.

생활의달인 전남 해남 해풍 쑥떡 맛집 위치 : 삼산떡방앗간

생활의달인 전남 해남 해풍 쑥떡 맛집 위치 : 삼산떡방앗간

생활의달인 전남 해남 해풍 쑥떡 맛집 위치 : 삼산떡방앗간
상호 삼산떡방앗간
위치 전남 해남군 해남읍 홍교로 107
전화번호(연락처) 010-5370-5266
영업시간 평일 00:00 ~ 24:00
메뉴 해풍쑥떡 등

생활의달인 2020생활의달인결산에 출연하신 분은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하고 있는 해풍을 맞고 강하게 자라난 쑥을 이용하여 만드는 쑥떡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해남 해풍인 바닷바람을 맞은 쑥으로 떡을 해 놓으면 훨씬 단단하고 맛있는 쑥떡이 된다고 합니다. 생활의달인 방영된 해남 해풍 쑥떡 전문점인 삼산떡방앗간은 방송직후 엄청난 파장을 몰고온 문제의 쑥떡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해남 쑥떡 전문점인 삼산떡방앗간 전문점은 해풍쑥떡으로 생활의달인 방속 하루만에 주문 2만건이라는 주제로 엄청난 유명세를 떨었다고 합니다. 생활의달인 해남 해풍 쑥떡은 300개 이상 주문 못받아라는 제목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방송직후 해남 해풍 쑥떡에 관심을 많이 가지신분들이 삼산떡방앗간 전문점에 많은 문의 전화가 왔었는것 같습니다. 전화주문이 엄청나게 들어오면서 해남군청 전화가 마비가 될정도였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해남이라고 하면 예전에는 해남 명물로 고구마, 미니밤호박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계셨을것 입니다. 그러나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 해남 해풍 쑥떡이 방영이 되면서 이제는 해남을 대표하는 종목으로 쑥떡이 먼저 나오게 되었다고 할정도라고 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택배주문으로 아직도 많은 택배를 보내고 있는 삼산떡방앗간 전문점인것 같습니다. 하루 택배량이 200개에서 300개 정도로 엄청난 택배양을 보여주고 있는 해남해풍 쑥떡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활의달인 방영이 되고나서 방송 덕분에 집을 하나 장만하였는 쑥떡달인분입니다. 내년에도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2020 생활의달인결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