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패트릭 경량 비행기 체험 장소 : 경기 안성 아트항공레져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2.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패트릭 경량 비행기 체험 장소 : 경기 안성 아트항공레져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패트릭 경량 비행기 체험 장소 : 경기 안성 아트항공레져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제이슨과 패트릭 출연자분과 자녀들이 경량 비행기 체험을 하기 위하여 국내에 이런 장소가 있는지 생소한 경기 안성에 위치하고 있는 아트항공레저 전문업체에 방문하여 패트릭 출연자가 경량 비행기 체험을 하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바로 눈앞에 있는 비행기의 모습에 모두놀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경량항공기 비행장인 아트항공레져는 2인승 레져용 경량항공기로 비행할수 있는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비행장이라고 합니다. 하늘을 나는 꿈을 이룰수 있는 레져장소라고 합니다.

비행기 덕후들에게는 이만한 경량항공기 비행장만한곳이 없을것 같습니다. 비행기의 시동을 거니 굉음과 함께 이륙준비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지만 아직 아이들에게는 프로펠러 소리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아트항공레져 전문업체에서 경량비행기 체험을 할수 있는 나이제한이 있다고 합니다. 비행가능한 나이는 8살 부터라고 합니다.

아이들과 타의적으로 제이슨 출연자는 비행기를 타보지 못하였지만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중인 패트릭 출연자가 대표로 자의적인지 타의적인지 하여튼 비행기를 타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멋지다는 표현밖에 할말이 없을것 같습니다.

푸른하늘을 비행하는 패트릭이 방영되고 멋진 경험을 나누지 못해 아쉬운 아빠의 마음으로 안전하게 착륙하는 모습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영 되었습니다. 이렇게 경량비행기라는 생소한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이면 경기 안성에 위치하고 있는 아트항공레져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패트릭 경량 비행기 체험 장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