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미운우리새끼 정준하 라면피자, 황도막걸리스무디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4.

미운우리새끼 정준하 라면피자, 황도막걸리스무디 만들기

미운우리새끼 정준하 라면피자, 황도막걸리스무디 만들기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서 막걸리전쟁이라는 새로운 진행에서 막걸리에 어울리는 피자요리를 직접 만드는 모습이 정준하 출연자의 모습으로 방영 되었습니다. 라면피자요리를 만들기 위해 라면면을 먼저 삶아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라면면만 삶아준 다음에 면만 덜어내 주었습니다. 덜어낸 면에 라면스프를 넣어주었습니다.

그런다음 쏭쏭 썰었는 대파를 넣고 국물없이 라면면을 비벼주세요.

잘 비벼진 국물없는 라면면을 비빈면을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다름에 프라이팬에 바로 올려 팬에 바싹 눌러 라면면을 팬에 바싹 눌러 구워준다고 합니다.

화면에는 라면피자에 치즈를 넣어주는 모습이 나오지 않았지만 라면피자를 굽고 반으로 접을때 치즈를 넣어주었는 치즈라면피자인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황도를 이용하여 막걸리 칵테일인 믹서기를 이용하여 만드는 황도막걸리스무디 만드는 모습이 방영 되었습니다.

황도와 막걸리를 넣은 다음에 요거트한통과 유자청 한스푼을 믹서기에 넣어주었습니다.

그런다음 얼음도 함께 넣어준 다음에 믹서기로 부드럽게 갈아주세요.

믹서기로 갈아준 다음에 황도를 칼을 이용하여 반으로 갈라준 다음에 백조 반조각을 올려주세요.

그러시면 막걸리칵테일 중의 하나인 황도막걸리스무디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막걸리칵테일인 황도막걸리스무디는 맛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멋모르고 막걸리칵테일은 마셨다가는 취할정도로 맛이 좋다고 합니다. 진짜 달콤하다고 합니다. 정준하 출연자가 만들어준 막걸리칵테일의 주재료인 막걸리는 칵테일 만들기 좋다고 합니다.

다음은 치즈까지 안에 들어가 있는 라면피자를 막걸리와 함께 먹어 보았습니다.

한입을 먹고 우와~~ 라고 첫감탄사가 나오는것 같습니다. 라면피자는 동서양이 함께 있다고 합니다. 라면인것 같다가 피자인것 같다가 라면안에 들은 치즈가 겉바속촉을 완성시키는 치즈라면피자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미운우리새끼 정준하 라면피자, 황도막걸리스무디 만들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