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경북 고령 다산 찹쌀떡 달인 : 런던제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5.

생활의달인 경북 고령 다산 찹쌀떡 달인 : 런던제과

생활의달인 경북 고령 다산 찹쌀떡 달인 : 런던제과

생활의달인 경북 고령 다산 찹쌀떡 달인 : 런던제과
상호 런던제과
위치 경북 고령군 다사면 다산중앙길 15 (평리리 371-8)
전화번호(연락처) 054-955-7054

경북 고령 다산에 위치하고 있는 찹쌀떡 달인에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서 촬영을 하였습니다. 주문한 찹쌀떡 이외에 더 구입이 가능하지 다산찹쌀떡 달인분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지금은 딱 주문한 양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런던제과 전문점에서는 예약 주문한 양만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생활의달인 촬영인은 1월2일이지만 12월 29일에 전화를 드셔 주문하였다고 합니다. 현재도 주문이 많이 밀려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생활의달인 촬영인인 1월2일에도 12일 까지 예약이 밀려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다산찹쌀떡 달인에게 정말 어렵게 구입하였는 찹쌀떡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찹쌀떡 사려고 하면 런던제과 전문점에서 구입이 정말 어렵다고 합니다. 

찹쌀떡이 얼마나 부드러운면 찹쌀떡이 말랑말랑하여 손에 쥐고 있는데도 흐르는 느낌이 들정도라고 합니다.

손에 찹쌀떡을 쥐고 있으면 흘러내리는 정도의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어 먹기전에도 예상이 되는 식감을 보여주는 경북 고령에 위치하고 있는 다산찹쌀떡 달인의 런던제과 전문점 입니다.

상당히 부드럽다고 합니다. 찹쌀떡이 상당히 부드럽고 목에 술술 넘어가는 식감이라고 합니다. 정말 부드러운 식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찹쌀떡 안에 들어 있는 팥소 마저 부드럽다고 합니다. 분명히 찹쌀떡은 찹쌀로 만들었겠지만 다른 찹쌀떡 전문점하고 다른 느낌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경북 고령 다산 찹쌀떡 달인 런던제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