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SBS 생활의달인 역발상 골프 레슨 문정욱 달인 : 제이원골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5.

SBS 생활의달인 역발상 골프 레슨 문정욱 달인 : 제이원골프

SBS 생활의달인 역발상 골프 레슨 문정욱 달인 : 제이원골프

SBS 생활의달인 역발상 골프 레슨 문정욱 달인 : 제이원골프
상호 제이원골프
위치 경기 광주시 이배재로 458-43
전화번호(연락처) 031-769-0079
영업시간 매일 06:00 ~ 22:30 연중무휴

 

 

제이원골프클럽

광주 최대의 시설 진정한 300미터 드라이빙 레인지 92개의 메머드 타석의 제이원골프클럽 골프연습장.

j-onegolf.com

문정욱 골프레슨 달인분께서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습니다. 문정욱 달인은 경력 25년으로 마법의 골프레슨 창시자분이 생활의달인 방영 되었습니다. 역발상골프레슨으로 드라이버 쉽게 잘 칠수 있는 방버에 대하여 문정욱 달인이 알려주었습니다.

드라이버에 헤드가 없이 골프공 보다 작은 콩을 치는 연습을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헤드가 없는 드라이버채를 이용하여 완두콩을 정확히 타격하는 연습을 하신 다음에 정확한 스윙으로 거리감이 올라가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역발상골프레슨으로 헤드가 없이 완두콩을 친다는것 부터 생소한 방법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완두콩을 헤드가 없는 드라이버 이용해서 치는 연습을 하는것은 내마음을 컨트롤하면 내 행위가 공을 정확하게 칠수 있는 좋은점이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완두콩이 아닌 쌀을 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런 방법을 알려주면 문정욱 달인이 가르쳐준 사람들은 이 쌀을 치는 연습을 하고 이쌀을 친 사람들은 공이 다 멀리 날라갔다고 합니다.

완두콩을 치고 다음에는 쌀을 치는 연습을 하면 정타를 치고 골프에 자신감이 생겨 더욱 자신있는 드라이버를 칠수 있는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아이언을 칠때 더욱 정확하게 치는 연습을 하기 위하여 스윙하는 자세로 구슬치기 연습을 하는것 이라고 합니다. 내가 맞힐 부분을 정확하게 시선집중을 안하면 절대 못맞힌다고 합니다.

시선이 공을 보기 때문에 헛스윙을 없애고 정확하게 공을 칠수 있는 장점이 있는  스윙하는 자세로 구슬치기 연습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연습을 하고 스윙을 하면 진짜 공이 채하고 맞는 순간 임팩트 느낌이 느껴지는것 같은 연습이라고 합니다.

리얼 효과가 있는 역발상 골프레슨 달인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공을 칠수 있는 집중력이 더욱 생긴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이버를 치실떄 손목 스냅을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과에 골프티를 꼽는 연습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손목을 스냅을 어느정도 써야 하는지 일반분들은 잘 모르신다고 합니다. 그런 연습을 위해 골프티를 땅이나 사과에 꽂아 본다고 합니다.

본인의 손목 스피드가 가장 잘 나는 타이밍을 잡을수 있는 역발상 골프레슨 방법이라고 합니다. 드라이버 칠때 느낌과 아이언을 칠때 느낌과 같다고 합니다.

이런 역발상 골프레슨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을 가르치다 보면 다른 방법을 계속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런 역발상 골프레슨 방법을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슬라이스랑 훅이 왔다 갔다 하는것을 잡기 위해 문정욱 달인에게 찾아오신 손님 입니다. 이것을 해결할수 있는 방법은 신발 하나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슬라이스와 훅을 잡기 위해 신발을 공과 30cm 거리에 놓는 방법으로 해결할수 있다고 합니다. 신발을 뒤에 두고 골프공을 치면 퍼올리는 방법으로치는 타법에서 각도가 생긴 타격을 하면서 공의 궤도가 작아지는 모습을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신발을 놓음으로써 스윙궤도가 가팔라지는 효과를 보면서 공을 정타로 맞고 똑바로 갈수 있는 상황이 놓아지는것이라고 합니다.

골처들의 영원한 숙제인 퍼터 거리감을 해결하는 방법도 역발상 골프레슨 문정욱 달인이 알려주었습니다. 일반 아마추어들은 퍼터를 칠때 계산에 충실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더욱 정확한 골프퍼터의 거리 감각을 찾는 방법은 공과 대화를 하는것이라고 합니다.

퍼터를 할때 공을 치실때 백스윙을 얼마만큼 한다는 생각은 하지 말고 거리에 대한 생각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런 방법으로 거리 감각을 찾는게 퍼터 거리감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역발상 골프 레슨 문정욱 달인 제이원골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