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BS 생활의달인 잡곡 식빵 김효진 달인 : 서울 강서 르뺑블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5.

SBS 생활의달인 잡곡 식빵 김효진 달인 : 서울 강서 르뺑블랑

SBS 생활의달인 잡곡 식빵 김효진 달인 : 서울 강서 르뺑블랑

SBS 생활의달인 잡곡 식빵 김효진 달인 : 서울 강서 르뺑블랑
상호 르뺑블랑
위치 서울 강서구 강서로47가길 33 (내발산동 701-15)
전화번호(연락처) 02-6439-0155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메뉴 호시노천연호모식빵, 더블생크림식빵 등

www.instagram.com/lepainblanc/

서울 강서구에 위치하고 있는 잡곡식빵 달인이 운영을 하고 있는 르뺑블랑 전문점이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 김효진 달인이 식빵달인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오전11시에 매장에 손님들로 꽉찬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르뺑블랑 전문점에서 오후 3시에 매대가 비어도 손님이 끓이지 않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평범해 보이는 식빵 하나로 이렇게 많은 손님들이 모여두는것이 신기할 정도였습니다.

식빵이라고 해서 모두 같은게 아니라고 합니다. 잡곡식빵에 들어가는 재료들만 7가지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식빵 김효진 달인분은 이전의 회사에서 이사직과 바꿀수 있었던 달인 비장의 무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김효진 달인 15년동안 쓴 레시피가 있는 메모를 모아둔것들이였습니다.

귀한 비법이 적힌 15년의 기록이 적혀있는 레시피메모가 식빵달인의 보물인것 같습니다. 김효진달인이 생각하기를 열심히 하는것도 재능이지만 살아남는것도 재능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특별한 식빵 달인인 김효진 달인은 식빵이 빵중에 제일 어려운것 같다고 합니다.

식빵이 빵중에서 어렵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식빵은 반죽으로만 승부를 해야해서 어렵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르뺑블랑 전문점에서 가장 사랑받는 식빵은 잡곡식빵이라고 합니다.

잡곡식빵달인의 식빵을 먹다보면 뭔가 건강한걸 먹는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침에 바로 가서 얼려 놓았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데워서 먹으면 갓 한것처럼 진짜 맛이 좋은 르뺑블랑 전문점의 잡곡식빵이라고 합니다. 잡곡식빵 반죽을 만들때 단시간에 만들어지는것이 아닌 최대 72시간까지 걸릴때가 있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잡곡 식빵 김효진 달인 서울 강서 르뺑블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