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이폰 화면 녹화 기록 기능 사용하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6.

아이폰 화면 녹화 기록 기능 사용하기

아이폰 화면 녹화 기록 기능 사용하기

아이폰을 사용하시다 보면 화면을 캡쳐 기능으로 부족하여 녹화하는 기능을 사용하기 원하셔서 앱을 설치하는 경우가 있을것 입니다. 그러나 아이폰에서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는 아이폰화면녹화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어센터에서 설정만 하시면 아이폰화면기록 기능을 쉽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제어센터를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제어센터에 들어가시면 제어항목 사용자화 설정을 하실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폰에서는 화면녹화 기능이 가능한 화면기록 기능이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플러스 버튼을 눌러서 제어센터에 추가가능 합니다.

화면기록을 제어센터에 추가한 화면 입니다. 만약 화면녹화가 가능한 화면기록 기능이 필요하지 않을 경우 마이너스를 눌러 제어센터에서 기능 삭제가 가능합니다.

화면녹화를 위한 화면기록 기능이 활성화 되시면 아이폰 홈화면에서 하단을 쓸어올리시면 제어센터를 만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위와 같이 제어센터에 화면기록 기능이 활성화 되었는것을 보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아이폰 화면녹화 기능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상단에 붉은바가 활성화 되는모습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이제 화면녹화 하실내용을 실행하시면 화면이 녹화 되실것 입니다. 아이폰 제어센터 화면기록 기능을 활성화 하여 화면녹화를 하였는 테스트 화면녹화 내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