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 10미 선지 육개장 맛집 : 대구 중구 교동따로식당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8.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 10미 선지 육개장 맛집 : 대구 중구 교동따로식당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 10미 선지 육개장 맛집 : 대구 중구 교동따로식당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 10미 선지 육개장 맛집 : 대구 중구 교동따로식당
상호 교동따로식당
주소 대구 중구 경삼감영 1길 11 (포정동 52-6)
연락처(전화번호) 053-254-8923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메뉴 따로국밥, 선지술국, 소고기국밥, 소머리수육 등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출연하신 핀란드 빌푸 출연자가 대구10미 중의 하나인 대구육개장 맛집에 방문하여 맛있게 식사를 하시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빌푸 출연자는 처음 맛보는 대구10미의 맛이 궁금합니다. 얼금한 대구육개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육개장과 다른 빨간 국물을 가지고 있는 육개장의 시초가 바로 대구라고 합니다. 대구 육개장에는 다진 마늘을 넣은 개운한 국물이 특징이며 두툼한 고기의 환상조합인 음식이라고 합니다.

대구10미 음식중의 하나인 대구육개장을 과연 한국인이 아닌 핀란드 빌푸 출연자가 맛있게 먹을지가 궁금합니다.

육개장이 지역별로 많이 있겠지만 대구 육개장만의 특징이 있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과거 고추대신 산초로 맛을 내었는 육개장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대구지역에서 고추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현재 대중화된 대구식 빨간색의 육개장 음식이 만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생소한 음식인 대구10미 중의 하나인 육개장을 국물+고기+채소의 적당한 비율로 숟가락에 올려 한입 가득 맛있게 먹는 빌푸 출연자의 대구육개장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빌푸 출연자가 정말 맛이있게 드시는것 같습니다. 대구10미중의 하나인 대구육개장을 전문으로 운영하는 교동따로식당에서 먹는 육개장이 아침마다 이런 국물의 음식이 나오면 매일 먹을수 있을것 같다고 할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기호를 몰라서 따로 그릇에 담겨나온 의문의 그릇의 정체물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선지입니다. 대구 육개장에는 다른 지역과 다르게 선지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러나 선지는 한국인도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한국인조차 호불호가 갈리는 선지를 처음드셔보시는 핀란드 빌푸 출연자는 선지의 매력은 쫄깃한 식감이라고 합니다. 선지의 핵심맛까지 잘 파악한 빌푸 출연자가 뚝배기에서 선지를 리필하여 선지 육개장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대구육개장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하는 교동따로식당 전문점이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 빌푸 대구 10미 선지 육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