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 10미 막창구이 맛집 : 대구 남구 안지랑마당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8.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 10미 막창구이 맛집 : 대구 남구 안지랑마당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 10미 막창구이 맛집 : 대구 남구 안지랑마당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 10미 막창구이 맛집 : 대구 남구 안지랑마당
상호 안지랑마당
위치(주소) 대구 남구 대명로36길9 (대명동812-3)
연락처(전화번호) 053-654-0007
영업시간 12:00 ~ 23:30
메뉴 곱창, 막창, 뽈살, 염통꼬치 등

대구10미 중의 하나인 대구하면 많은 분들이 알고 생각하는 막창구이 음식을 먹기 위해 안지랑마당 전문점에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중인 핀란드 빌푸 출연자가 방문하였습니다. 안지랑마당에서 주문한 음식은 막창, 곱창, 불곱창을 모두 주문하였다고 합니다.

초벌구이한 3종 구이세트 음식이 등장하면서 불향 가득 밴 곱창구이 음식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고소한 생 막창구이 음식까지 제공되면서 화끈한 불맛은 기본으로 맛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보기만해도 침샘이 폭발하는 막창구이 음식에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특제막장소스까지 찍어먹으면 돼 막창구이가 대구10미인지 모든분들이 알수 있는 그맛이 나올것 입니다.

멈출수 없는 맛인 막창구이를 처음 먹어보는 핀란드 빌푸 출연자가 막창을 도전하여 보았습니다.

빌푸 출연자가 막창을 먹어보니 맛있는 수준이 아닌 입안에서 그냥 녹아버리는 맛이라고 합니다. 쫄깃함을 넘어 부드럽게 녹아내린 막창구이의 맛이라고 합니다.

막창구이 음식을 맛있게 먹고 다음으로 곱창구이도 맛있게 먹는 빌푸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얼마나 맛있게 먹으면 첫번째 불판을 금방 클리어 하고 바로 두번째 판을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막장을 찍지 않고 그냥 먹는 빌푸 출연자였지만 두판째 돼서야 막장이 보여 같이 먹어 볼려는것 같습니다. 막장 소스는 된장으로 만든것이라고 빌푸안내분이 설명하여 주었습니다.

막창구이에 있는 막장소스는 느끼한 맛을 잡아줄수 있는 소스라고 설명을 하여주었습니다. 소스 없이 먹으면 좀 느끼할수 있는데 그것을 잡아준다고 빌푸 출연자에게 설명하여 주었습니다.

설명을 듣고 막창에 스며들도록 쌈을 싸먹으면서도 막장소스를 올려 더욱 매운맛을 추가해줄 고추를 추가하여 먹는 빌푸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막장소스는 처음에 쳐다고 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소스 없이 막창구이를 먹어도 맛이 좋아서 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막창구이를 막장소스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이 좋다고 합니다. 막창소스가 얼마나 맛이 좋았으면 떡도 막장에 드묵 적신후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막창구이를 핀란드에서 팔면 정말 잘 팔릴것 같다고 빌푸 출연자가 이야기 할정도 안지랑마당의 막창구이가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 10미 막창구이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