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이나비 매니저 업그레이드 다운로드 기능 바로가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9.

아이나비 매니저 업그레이드 다운로드 기능 바로가기

아이나비 매니저 업그레이드 다운로드 기능 바로가기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센터

 

www.inavi.com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사용하시는 분들이면 주기적으로 PC를 이용하여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하여야 할것입니다. 그러나 업그레이드 방법을 모르셔서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예전 버전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면 위의 링크에 접속하여 아이나비 매니저를 다운로드 한다음에 업그레이드 하시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실것 입니다.

그러면 아이나비 매니저 이용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최신지도 원클릭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본인이 사용하시는 아이나비 제품을 먼저 선택하세요. 그런다음 자동설치를 할수 있는 최신지도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동시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SD용량자동인식, SW다운로드 데이터백업, SW자동 압축해제 자동포맷, SW인스톨, 데이터재복사가 가능하면 마지막으로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가 매니저를 통해 설치완료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사용자가 선택하여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입니다. 매니저를 통해 업그레이드를 시작합니다. 제품을 선택하고 외장메모리 및 용량이 자동인식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서 선택할수 있는것은 통합선택, 데마리소스, 주소를 선택할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설치입니다. 권역데이터선택을 하여 설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최신지도설치를 하고 설치완료 가능한 사용자 선택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방법입니다.

다음 방법은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입니다. 지도 업데이트 시 최신 펌웨어가 필요한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단말기에 따라 설치하실 펌웨어 버전을 알려드리오니 안내에 따라 설치를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다운로드 시 최신 펌웨어도 함께 설치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사용하시는 분들이면 아이나비 매니저를 설치하여 쉽게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아이나비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