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유토피아 무료보기 바로가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11.

웹툰 유토피아 무료보기 바로가기

웹툰 유토피아 무료보기 바로가기

https://www.toomics.com/uplmscg/episode/toon/1694

웹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토피아 재미있는 웹툰을 무료로 볼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드리는 정보에 대하여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웹툰 유토피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토피아 웹툰은 모든 범죄가 허용되는 무인도에서 그려지는 작품인것 같습니다. 영문도 모르고 24인의 남여가 무인도에 갇히는것 부터 시작을 하는것 같습니다. 이 무인도에서 10개월 동안 버티면 상금 5억원이 주어진다는 공지가 전달이 되고 그들 사이에 성폭행 전과 16범이 등장을 한다고 합니다. 약육강식, 적자생존, 약자는 강자에게 유린달할수 있는 없는 내용을 진행이 되는 웹툰이라고 합니다.

총 179화의 웹툰으로 엄청난 대작 작품인것 같습니다. 현재 탑툰 사이트에서 올라와 상당한 인기를 받고 있으며 유토피아 첫작품은 2015년 8월16일 탑툰 사이트에 올라와 있습니다.

현재 탑툰에서 유토피아 작품을 1회2회를 무료로 볼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재미있으면 구매를 하여서 보시는 방법이 좋을것 입니다. 작품을 만드시는 분들의 고생도 있으니 왠만하면 재미가 있는 웹툰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유료구매를 하시어 이용하시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