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미운우리새끼 임원희 단골술집 연희동 야식포차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20.

상호 : 야식포차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337(연희동 192-40)

연락처 : 010-5591-4452

출연 : 식객허영만의 백만기행 7회

메뉴 : 홍어삼합, 오뎅탕, 잔치국스, 새우젓두부, 두부김치 등 많은 안주 판매


매운우리새끼에 출연중인 짠희라고 불리우는 임원희씨가 거주를 하시는 동네에 위치하고 잇는 단골포장마차인 야식포차가 미우새에 출연을 하여서 단골포차인 야식포차 관련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식포차 운영을 하시는 사장님에게 장사를 한자리에서 얼마정도 하셨는지를 여쭈어 보았습니다. 20년째 같은 자리에 있는 임원히 단골포차라고 합니다.

20년 이라는 전통을 가지고 있는 연희동에 위치하는 야식포차 입니다. 옛느낌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야식포차 입니다. 탁재훈씨가 난로를 보도 놀라는 모습이 새로웠습니다. 지금은 보기 힘든 연탄난로를 이용을 하여 겨울철 난방을 하고 있는 연희동 야식포차 맛집 입니다.

맛있는 음식이 나왔습니다. 막걸리를 그냥 부르는 메뉴들인것 같습니다. 주문한 음식은 짠희의 단골안주라고 하는 새우젓두부찌개 라고 합니다. 두부의 고소한 맛과 새우젓을 넣어 시원한 국물의 맛이 아주 일품인것 같습니다. 그리도 두번째 음식은 짠희의 소울푸드인 두부김치 입니다. 두부와 김치가 잘 어울어지는 맛이 아주 일품인것 같습니다. 잘 어울어지는 음식에 막걸리까지 첨가가 되면 정말 좋은안주가 되는것 같습니다.

짠희의 단골안주인 새우젓두부찌개는 이름부터 생소한음식일수 있지만 음식이름만 들어도 무엇이 들어 갔는지를 알수 있는 야식포차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새우젓두부찌개 입니다. 아재드르이 입맛을 취향저격하기에 아주 안성마춤인것 같습니다.

임원희씨가 출연을 하시는 미운우리새끼에서 임원희씨가 연희동에 위치하는 단골포차인 야식포차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새우젓두부찌개와 두부김치에 관련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