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문경 고기튀김 떡볶이 달인 맛집 : 경북 문경 남부떡볶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12.

생활의달인 문경 고기튀김 떡볶이 달인 맛집 : 경북 문경 남부떡볶이

생활의달인 문경 고기튀김 떡볶이 달인 맛집 : 경북 문경 남부떡볶이

생활의달인 문경 고기튀김 떡볶이 달인 맛집 : 경북 문경 남부떡볶이
상호 남부떡볶이
위치(주소) 경북 문경시 중앙로 16
전화번호(연락처)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메뉴 순대, 떡볶이, 고기튀김 등
방영  

경북 문경에 위치하고 있는 떡볶이와 고기튀김 음식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남부떡볶이 전문점이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 방영되었습니다. 남부떡볶이 전문점의 인기메뉴는 단연 고기튀김이라고 합니다. 생활의달인 필셰프를 놀라게한 고기튀김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기튀김만 유명한것이 아닌 분식에서 빠질수 없는 떡볶이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남부떡볶이 전문점은 경북 문경시에서 떡볶이 튀김이 제일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말로는 진정한 분식집이라고 합니다. 남부떡볶이 전문점 내부에는 드시는 손님은 별로 없고 포장이 엄청 많다고 합니다.

일단 남부떡볶이 전문점의 떡볶이 부터 생활의달인에서 먹어 보았습니다. 떡이 쌀떡이 아니고 밀떡이라고 합니다. 쫄깃쫄깃하니 맛있고 떡볶이의 양념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그러나 떡볶이에 무게가 확 느껴지는 맛이라고 합니다. 곡물 볶은게 들어간것 같고 구수하고 고소한 맛을 가지고 있는 떡볶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남부떡볶이 음식 중 안 먹을수 없는 고기튀김 음식이라고 합니다. 문경분식맛집 이라고 충분히 이야기 할만큼 맛이 좋은 고기튀김과 떡볶이 음식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기튀김의 튀김옷이 다르다고 합니다.

고기튀김과 떡볶이 양념과 찰떡궁합의 맛이라고 합니다. 떡볶이 양념을 안 찍어 먹었으면 후회할뻔한 맛이라고 합니다.

정말 거짓말 같은 맛이라고 합니다. 고기가 너무 부드러울 정도라고 합니다. 문경튀김맛집이라고 이야기 할수 있을 정도로 하나도 부담감이 없고 냄새도 없는 맛이라고 합니다. 남부떡볶이 음식의 맛은 떡볶이하고 고기튀김이 일종의 쌍두마차의 맛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문경 고기튀김 떡볶이 달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