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앞산 이베리코 돼지 고기 맛집 깡돼지 추천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12.

대구 앞산 이베리코 돼지 고기 맛집 깡돼지 추천

대구 앞산 이베리코 돼지 고기 맛집 깡돼지 추천

 

 

네이버 지도

깡돼지 앞산점

map.naver.com

대구에 위치하고 있는 앞산이 있습니다. 앞산에는 많은 식당들이 있어 외식을 하기에 좋은 장소로 많은 분들이 데이트를 하시거나 가족분들끼리 식사를 하기 위하여 앞산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앞산에 지인분들과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기 위하여 방문하였다가 새롭게 생긴 깡돼지 맛집이 생겨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깡돼지 맛집에서는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더욱 믿음이 가는 앞산맛집인것 같습니다. 이베리코는 푸아그라, 트러플, 캐비어와 함께 세계 4대진미로 유명한 스페인흑돼지를 이야기 하는것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깡돼지에서 사용하는 이베리코는 이베리아 반도에서 자라는 흑돼지 품종이며, 도토리사료와 청정지역에서 자연방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베이코 맛집 답게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도 되어 있습니다.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80~90%만 구워 드실때 가장 맛이 좋다고 합니다. 조금 덜 구워 드셔도 인체에 무해하다고 합니다. 고기 굽기 정도는 개인 기호에 맞게 익혀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주문하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들중에 맛이 좋은 무채와 파채를 찍어 보았습니다. 파채에 올라간 고춧가루가 더욱 입맛을 당기게 하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베리코 돼지고기와 잘어울리는 생와사비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생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돼지고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맛볼수 있었습니다.

앞산에 새롭게 인테리어 하여 개업한 깡돼지는 여자분들과 함께 방문하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화장실 부터 모든것이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어 SNS 인스타 같은데 사진을 찍어도 너무 잘나올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돼지고기가 제공이 되었는데 버섯에 깡돼지라는 불도장까지 찍어 더욱 품격이 높은 고품격 음식을 먹는것 같은 일명 대접받는 기분을 받을수 있는 깡돼지 맛집 입니다.

붉은색의 맛있는 색감으로 한눈에 맛있게 신선한 이베리코 돼지고기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고기를 찍어먹을수 있는것은 맛있는 소금과 매콤한 소스가 같이 제공이 되는데 두가지를 한번씩 찍어먹는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돼지고기의 맛을 더욱 잘 맛볼수 있는 대구고기맛집인 깡돼지 이베리코 입니다.

깡돼지 맛집에서는 직접 고기를 굽지 않아도 됩니다. 깡돼지 사장님이나 직원분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위에 이야기 하듯이 대접받는 느낌을 충분히 받을수 있는 고기구워주는맛집 입니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었는 사이드메뉴인 간장버터밥 입니다. 간장을 적당히 넣은 다음에 한번 비벼주세요. 그런다음 먹어보시고 기호에 맞게 버터를 넣어주세요. 만약 간이 부족하면 간장을 더욱 넣어주시면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는 이베리코 돼지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은 간장버터밥 입니다.

된장찌개와 라면도 같이 주문 하였습니다. 라면에 들어 있는 차돌박이가 꼬들꼬들한 라면면발과 아주 잘어울리는 맛이였습니다.

생와사비와 함께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직접 구운것도 아닌 구워주는 고기에 먹으면 너무 맛이 좋은 입맛이 살아나는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을수 있었습니다. 대구에서 새로운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기 원하시는 분들이면서 깔끔한 고품격의 인테리어 맛집에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이면 대구 앞산에 위치하고 있는 깡돼지 방문하여 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