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10미 서문시장 먹거리골목 납작만두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15.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10미 서문시장 먹거리골목 납작만두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10미 서문시장 먹거리골목 납작만두

대구10미 여행을 하고 있는 핀란드 빌푸 부부가 대구에 위치하고 있는 서문시장에서 대구10미 음식을 먹는 모습이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서문시장 먹거리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대구 10미 음식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사람이면 모두 알고 있는 바로 납작만두가 대구 10미 음식이라고 합니다. 학생들이 추천했다고 하는 납작만두와 떡볶이 음식을 먹어보기로 하는것 같습니다.

살짝 성의 없어보이는 당면과 부추로 속을 채운 납작만두에 바삭하게 기름에 튀기듯 구워준 다음에 대파와 고춧가루를 올려준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고춧가루 위에 간장을 살살 뿌려주면 대구에서만 맛볼수 있는 별미중의 별미인 납작만두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만두라고 하면 간장에 찍어먹는것이 일반적이지만 대구의 납작만두는 만두위에 대파와 고춧가루가 올라가는것을 생소하게 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대구 명불인 납작만두가 한국인이 아닌 핀란드 빌푸의 입맛에 맞을지가 걱정이 됩니다. 그리고 납작만두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떡볶이가 맵지 않을지가 걱정입니다.

떡볶이와 함께 먹는 대구 10미 중의 하나인 납작만두의 맛이 어떨까요? 한입을 드신 빌푸 출연자는 SO ~~ GOOD~~으로 입맛을 저격하는것 같습니다.

한입먹은 납작만두가 감탄이 절로 나온느 그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알려준 팁으로 납작만두와 떡볶이를 함께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떡볶이의 맛이 핀란드인 빌푸에게 매울줄 알았는데 전혀 맵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먹은 대구10미중 4가지 음식중에 납작만두가 먹은것중 1등이라고 할정로 입맛에 맞는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대구10미 서문시장 납작만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