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부대찌개 요리 만들기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18.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부대찌개 요리 만들기 레시피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부대찌개 요리 만들기 레시피

외국인 친구분들을 초대하여 맛있는 음식을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으로 프로그램에 방여 되었습니다. 일단 김준현 스타일에 맞게 스케일 크게 부대찌개용 소시지와 햄을 준비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김준현 프로가 보여준 부대찌개 음식은 고추장, 국간장, 진간장, 고춧가루, 다진마늘, 설탕 등을 넣어 먼저 양념장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고춧가루를 넣어 만든 부대찌개 양념장은 고춧가루가 숙성이 되게 미리 만들어 놓으시는것이 더욱 맛있는 부대찌개 양념장이 되실것 같습니다.

부대찌개 만들 냄비에 손질하여 준비한 양파, 김치, 양념장, 파, 햄 등을 넣고 사골육수와 다진마늘을 넣어 끓여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부대찌개는 김치와 양념장이 들어가 더이상 간을 마추어 주지 않아도 좋을것 같습니다.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출연자가 만든 부대찌개의 대미를 장식하는 재료가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치즈였습니다. 부대찌개에 치즈를 넣어 더 짭짤하게 간을 마추어 주시면 고소하고 맛있는 부대찌개 음식이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부대찌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