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거제 70년 전통 중국집 삼선짬뽕 맛집 : 천화원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18.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거제 70년 전통 중국집 삼선짬뽕 맛집 : 천화원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거제 70년 전통 중국집 삼선짬뽕 맛집 : 천화원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거제 70년 전통 중국집 삼선짬뽕 맛집 : 천화원
상호 천화원
위치(주소) 경남 거제시 신부로 2-4
전화번호(연락처) 055-681-2408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메뉴 삼선짬뽕, 짬뽕, 탕수육, 류산슬 등
방영 수요미식회 27회

 

 

네이버 지도

천화원

map.naver.com

경남 거제에 위치하고 있는 1951년 개업을 하였는 천화원 거제중국집맛집으로 통하고 있는 70년 전통 중국집으로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2년전 배영장 2대 사장님에서 아드님이신 3대 사장님에게 물려주었다고 합니다.

1951년 개업을 했는 천화원 거제 중국집이라고 해서 김영철씨가 방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내년이면 개업한지 70년 되는 70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거제중국집 이라고 합니다.

천화원 거제 7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중국집은 2대 사장님의 아버님이 처음에 운영을 하였다고 합니다. 사장님은 화교인데 이북에서 살다가 1951년 1.4후퇴때 장승포로 피난 내려 오셨다고 합니다.

지금의 천화원 거제 중국집은 3대 사장님이신 배진륜 사장님이 운영을 하고 계시면서 맛있는 짜장면과 짬뽕으로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인것 같습니다. 김영철씨에게 천화원의 인기메뉴인 삼선짬뽕이 제공이 되었습니다.

천화원의 삼선짬뽕은 면이 다른 가게보다 가는것 같다고 김영철씨가 이야기 하여주었습니다.

삼선짬뽕의 면이 가늘면서 쫄깃하니까 목넘김이 상당히 좋은 짬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짬뽕의 제일 중요한 국물도 시원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물에 둘러싸인 향과 푸짐한 채소가 정말 좋아 맛이 좋은 삼선짬뽕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3대째 운영을 하고계시는 배진륜 사장님도 고민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단골손님도 많았는데 3대사장님 떄문에 음식맛이 변할까봐 걱정이 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계신 천화원 3대 배진륜 사장님도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프로그램에 출연하셨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거제 70년 전통 중국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