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고창 풍천장어 장어구이 맛집 위치 : 전북 고창 거북선숯불풍천장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22.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고창 풍천장어 장어구이 맛집 위치 : 전북 고창 거북선숯불풍천장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고창 풍천장어 장어구이 맛집 위치 : 전북 고창 거북선숯불풍천장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고창 풍천장어 장어구이 맛집 위치 : 전북 고창 거북선숯불풍천장어
상호 거북선숯불풍천장어
위치(주소) 전북 고창군 상하면 고리포길 199
전화번호(연락처) 0507-1369-0433
영업시간 평일 09:00 ~ 22:00
메뉴 장어구이, 바지락칼국수, 바지락죽, 복분자 등
방영 한국인의 밥상 78회 등

 

 

네이버 지도

거북선숯불풍천장어

map.naver.com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로그램에서 장어구이 음식이 미국 데이비드 가족을 통해 방영이 되었습니다. 장어는 한국의 별미 음식인 장어 양념구이 음식이지만 이탈리아 지역의 코마키노에서 매년 열리는 민물장어 축제가 있다고 합니다.

이탈리아에 장어축제가 있지만 한국에 와서 제대로 맛본 장어 음식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한국을 대표하는 장어구이 음식중의 하나인 풍천장어 음식이지만 군침도는 풍천 장어구이 한상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풍천 장어구이 전문점으로 전북 고창에 위치하고 있는 거북선숯불풍천장어 전문점이 방영 되었습니다.

거북선숯불풍천장어의 인기메뉴인 장어구이 음식이 줄지어 불판에 입장하였습니다. 지글지글 익는 장어구이의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장어가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서 군침도는 비주얼로 변하는 장어구이 음식의 모습도 볼수 있었고 채소도 제공이 되는데 유기농 채소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가족의 스테파니 출연자에게는 야채와 함께 먹는 장어구이 쌈을 추천하고 데이비드에게는 깻잎장과 장어구이를 함께 먹는 방법을 추천 하였습니다.

스테파니가 상추와 장어구이를 함께 먹기 위해 손바닥 2배 크기의 상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무한정 들어가는 장어구이 쌈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데이비드에서 장어구이 먹는 추천한 방법인 깻잎장과 먹는 장어구이의 맛은 환상적인 궁합이라고 합니다. 정말 맛이 좋다고 합니다.

장어구이 음식은 뼈다 부드러워서 말로다 표현할수 없는 맛있는 고창 풍천장어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장어가 영양이 뛰어나다고 하니 더욱 몸에 좋은 식재료인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가족이 고창 풍천장어 음식을 먹고 있는데 갑자기 거북선숯불풍천장어 전문점의 거북선 지붕이 열리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장어구이 음식을 맛있게 먹고 있는데 갑자기 활짝 열린 거북선 등껍질의 모습에 장어 먹다가 갑자기 하늘을 보게 되어 놀라는 데이비드 가족 입니다. 지붕이 열린 거북선숯불풍천장어 전문점의 모습을 마치 야구경기장에 있는 느낌인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분도 더욱 좋아진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MBC every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미국 데이비드 고창 풍천장어 장어구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