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안동 찜닭 요리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23.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안동 찜닭 요리 만들기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안동 찜닭 요리 만들기

맛있는녀석들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재료 라인업으로 외국인 친구분들에게 김준현 출연자가 맛있는 안동찜닭 요리를 만드는 모습이 방영 되었습니다. 안동찜닭을 만들기 위하여 화려한 재료 라인업을 볼수 있었습니다. 일단 안동찜닭을 만들기 위하여 당면을 물에 불려주었습니다.

일단 비린내와 잡내 없는 안동찜닭을 만들어 주기 위하여 물에 후추와 맛술을 넣어 준 다음에 닭을 한번 데쳐준다고 합니다. 그러면 닭의 불순물과 잡내를 잡을수 있다고 합니다. 김준현 출연자는 요리에 대한 지식이 있는것 같습니다. 정말 못 하는게 없는 김준현 프로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안동찜닭 양념장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장에 설탕, 후추, 굴소스, 카레가루 등의 갖은 향신료와 참기름 다진마늘, 고추를 넣어서 비벼 주세요. 그런다음 고추로 매콤함을 추가로 하여주었습니다.

안동찜닭에 들어갈 감자를 손질하여 주었습니다. 감자를 손질하는 사이에 더욱 매콤한 안동찜닭의 요리가 되기 위하여 양념장에 청양고추로 매운맛 화력을 지원하여 주었습니다.

잡내 제거한 달고기를 건져주세요. 그런다음 다시 물을 받고 데친 닭고기를 냄비에 넣어주세요.

김준현 출연자의 보조를 하시는 맛있는녀석들 막둥이는 김준현 출연자의 지시에 따라 여러가지 일을 하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한번 삶은 닭고기에 물과 양념장을 넣고 끓여주세요.

매콤한 맛을 내어주기 위하여 청양고추가 들어간 매콤한 음식을 김준현 출연자를 통해 맛있는녀석들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간장 양념장에 미리 데친 닭고기를 졸여주면 간장 양념이 스며들도록 진하게 졸여지는 안동찜닭 음식이라고 합니다.

보글 보글 끓어 오르면서 김준현 출연자는 맛집 사장님의 포스를 볼수 있었습니다. 맛있는녀석들을 통해 집밥을 외국인 친구분들에게 대접 하기 위하여 김준현 출연자의 노력으로 군침이 꼴깍 넘어가는 안동찜닭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안동 찜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