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밤팥아이스크림 뻥튀기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따라하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22.

생밤을 이용을 하여도 되고 군밤을 먹다가 남았을때 손쉽게 만들수 있는 밤팥 아이스크림 만들기 방법을 백종원대표가 손쉽게 가정에서 만들수 있는 방법 레시피를 개봉하였습니다. 일단 밤을 잘게 잘라주세요. 생밤을 잘라서 데쳐도 되지만 삶아준것을 칼을 이용을 하여서 잘라주셔도 됩니다.

냄비에 적당한 양의 물을 넣은 다음에 물과 팥이 잘 어울리게 냄비에 판을 넣고 끓여주는 작업을 하여주세요.

생팥을 사서 끓이는 작업을 하여도 되지만 요즘 마트에 방문을 하면 손쉽게 구입을 할수 있는 팥통조림을 이용 하여서 밤팥아이스크림에 올라가는것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밤아이스크림은 물과 판을 끓인 팥물에 다진 생밤을 넣고 끌여주세요. 언제까지 끓여야 하는것인가는 생밤이 들어 갔으니 생밤이 익을때까지 푹 익혀주시면 됩니다. 팥은 당분이 들어 있으니 냄비의 밑이 눌어붙을수 있으니 주걱을 이용을 하여서 밭이 눌러붙지 않게 하여주셔야 합니다.

생밤이 모두 익은 다음에는 아이스크림에 올라갈 밤팥이므로 식혀주는 작업을 하여야 합니다. 얼음물을 이용을 하여서 끓여두었던 밤팥을 식혀주는 작업을 하세요. 잘 식은 밤팥을 바닐라아이스크림 위에 차갑게 식힌 밤팥 고명을 올려주세요.

더욱 맛있는 밤팥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하여 추억의 과자인 뻥튀기를 같이 올려주세요. 그럼 맛남의 광장에서 3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 밤팥아이스크림을 쉽쉽게 만드실수 있을것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