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고구마요리 모차렐라 군고구마 요리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23.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고구마요리 모차렐라 군고구마 요리 만들기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고구마요리 모차렐라 군고구마 요리 만들기

군고구마에 신김치를 올려서 먹으면 맛있는 방법에 대하여 일반적인 분들도 알고 이용하시는 고구마요리 이용하는 방법일것 입니다. 그러나 맛있는녀석들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김준현 출연자가 모차렐라 치즈를 이용하여 더욱 맛있는 고구마요리를 만드는 모습이 맛있는녀석들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 되었습니다. 일단 껍질을 깐 군고무마를 준비하여 주세요. 군고구마 위에 모차렐라 치즈를 듬뿍 뿌려주세요.

그런 다음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를 돌려주세요. 김준현 출연자는 맛있는 모차렐라 군고구마를 만들기 위하여 전자레인지 앞에서 대기 하는 정성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정성을 다해 김준현 출연자가 만든 고구마요리인 스페셜 라스트 메뉴인 모차렐라 군고구마 음식이 제공이 되었습니다.

모차렐라 치즈가 올라간 군고구마의 맛은 맛있을수 밖에 없는 꿀조합으로 만들어진 모차렐라 군고구마를 맛있는녀석들 출연자 분들이 먹어 보았습니다.

한입 크게 먹을수 있게 잘떠서 먹는 맛있는녀석들 출연자 입니다. 모차렐라 군고구마는 모두가 좋아하는 그맛인것 같습니다. 아는맛이 무섭다는 말이 여기서 사용 되는것 같습니다.

모차렐라 군고구마 같은 음식이 핀란드에도 있다고 합니다. 핀란드에서 먹어본 그맛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고구마 요리 중의 하나인 고구마무스 피자처럼 꿀맛인 모차렐라 군고구마 음식인것 같습니다.

모차렐라 군고구마를 더욱 맛있게 먹기 위하여 김치를 얹어 먹었습니다. 김치를 치즈가 올라가 만들어진 모차렐라 군고구마는 치즈김치볶음밥 같은 느낌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이건 맛있는녀석들 출연하신 모든 분들이 만족하는 그맛인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맛있는녀석들 김준현 모차렐라 군고구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