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죄와벌 투믹스 연재 중 무료보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25.

웹툰 죄와벌 투믹스 연재 중 무료보기

웹툰 죄와벌 투믹스 연재 중 무료보기

https://www.toomics.com/webtoon/episode/toon/5567

 

죄와벌[일반] - 투믹스

금수저라 공부는 안 해도 그만. 꼬봉 정필주를 누르는 학창시절은 내 최고의 전성기였다.그런데... 내 밑을 기며 돈을 받아먹던 돼지 녀석이 엄마가 데려온 새아버지라고?뭐? 동생이 생기기 싫으

www.toomics.com

현재 17화 까지 투믹스 사이트에 연재가 되었는 웹툰인 죄와벌 웹툰에 대하여 바로 구매를 하시는것 보다는 무료보기 가능한 회를 무료보기 시청을 하신 다음에 웹툰 죄와벌 이용하실수 있는 내용에 대하여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웹툰 죄와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죄와벌 줄거리는 금수저라 공부는 안해도 그만.. 꼬봉 정필주를 누르는 학창시절은 내최고의 전성기 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내 밑을 기며 돈을 받아 먹던 돼지 녀석이 엄마가 데려온 새아버지 라니~~~ 뭐 동생이 생기기 싫으면 너랑 거래를 하자고? 이런 내용으로 진행이 되는 내용의 웹툰이면서 투믹스에서는 수요일 연재 중이라고 합니다.

죄와벌 웹툰은 현재 투믹스 사이트에서 1화인 내인생의 전성기, 2화인 가벼운 관계가 무료보기 가능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믹스 사이트에서 1화, 2화 이용을 하신 다음에 코인을 구매하여 웹툰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투믹스 웹툰 죄와벌 무료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