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라끼남 퓨어 순수라면 만들기 강호동 레시피 따라하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22.

농심 안성탕면을 이용을 하여서 퓨어라면이라고 불리우는 퓨라를 만들어 먹은 강호동씨의 라면 만들기 레시피에 관련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아무것도 넣지 않은 순수한 라면을 만드는것이 목적이니 원래 안성탕면에 표시 되어 있는 적당량의 물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물이 끓기 시작을 하면 스프를 넣어주세요. 스프를 넣은 다음에 라면을 넣어주세요.

퓨어라면은 오렴라는 하나도 없는 라면을 끓이는것이라고 합니다. 어떤 첨가물도 없는 진정한 라면맛으로 느낄수 있는 아침라면을 끓이고 있는 라끼남에 출연중이면서 순수라면의 레시피를 알려주시는 강호동씨 입니다.

끓는물에 라면스프를 넣은다음에 라면을 넣은곳에 달걀을 두개를 넣어줄것 입니다. 면빨과 썩이지 않게 구석에 달걀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반대쪽 구석에 계란을 하나 넣어주세요.

강호동의 순수라면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입니다. 달걀을 푼 영역과 달걀을 수란으로 먹을수 있는 수란영역으로 구분하여서 순수라면을 끓여 주어야 합니다.

라끼남에서 사용을 하였는 순수라면의 라면은 농심 안성탕면 라면을 이용을 하였습니다. 순수한 라면만의 맛으로 끓이면서 라면에는 없어서는 안되는 달걀을 이용을 하여서 수란과 국물에 썩인 계란으로 만들었는 라면만의 맛을 맛볼수 있는 라끼남의 강호동씨가 제공하여 주었는 순수라면 레시피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