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차원이동 했더니 모두 나에게 껌뻑죽어 투믹스 연재 무료 보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26.

웹툰 차원이동 했더니 모두 나에게 껌뻑죽어 투믹스 연재 무료 보기

웹툰 차원이동 했더니 모두 나에게 껌뻑죽어 투믹스 연재 무료 보기

https://www.toomics.com/webtoon/episode/toon/5160

 

차원이동했더니 모두 나에게 껌뻑죽어 - 투믹스

여고생 18세. 교통사고 이후 신을 만나쾌걸 근육녀로 이세계에 다시 태어나다? - 네네

www.toomics.com

현재 투믹스에게 TOP100 안에 들고 있는 웹툰인 차원이동했더니 모두 나에게 껌뻑주어 화요연재 되고 있는 웹툰에 대하여 안내드리는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투믹스에서 83화 까지 연재를 하고 있으며 36화 이후 잠시 휴재공지를 하였다 다시 37화 부터 연재중인 웹툰 입니다. 차원이동했더니 모두 나에게 껌뻑죽어 웹툰의 내용은 여고생 18세, 교통사고 이후 신을 만나 쾌걸 근육녀로 이세계에 다시 태어나는 내용으로 진행 되는 웹툰이라고 합니다.

현재 83화 까지 투믹스 사이트에 연재가 되었으며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까지 투믹스 사이트에서 무료고기 가능하게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7화부터 차원이동했더니 모두 나에게 껌뻑주어 웹툰은 코인 구매로 웹툰을 이용하실수 있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필독웹툰을 찾으시는 분들이면 코믹스 사이트에서 연재되고 있는 차원이동했더니 모두 나에게 껌뻑죽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투믹스 웹툰 차원이동 했더니 모두 나에게 껌뻑죽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