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연재 중 인기 웹툰 심해수 투믹스 무료 보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1. 1. 27.

연재 중 인기 웹툰 심해수 투믹스 무료 보기

연재 중 인기 웹툰 심해수 투믹스 무료 보기

 

심해수 - 투믹스

해수면이 높아진 세계는 이미 바다가 대륙을 덮고 말았다.더 이상 육지를 찾아볼 수 없는 지구에서 소년 '보타'의 가족은 작은 배에 몸을 싣고 망망대해를 떠돌며 생활한다.어딘가에 있을 또 다

www.toomics.com

여러가지 재미있는 웹툰을 볼수 있는 사이트인 투믹스 사이트에서 TOP100 순위안에 있으면서 인기 연재 중인 웹툰인 심해수에 대하여 안내드리는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심해수 웹툰의 내용은 해수면이 높아진 세계는 이미 바다가 대륙을 덮고 있다는 내용으로 시작하는것 같습니다. 더 이상 육지를 찾아볼수 없는 지구에서 소년 보타의 가족은 작은 배레 몸을 싣고 떠돌이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어딘가에 있는 또 다른 사람을 찾아 헤매는 내용인것 같습니다. 아버지가 정해진 규칙속에 안전하게 지내던 어느날 늘 밤에만 나타나던 거대 심해수의 때아닌 기습으로 심해수의 먹이가 될지도 모르는 아찔한 순간에서 심해수를 사냥하는 작살꾼이자 신비로운 여인 카나를 만다게 된다고 합니다. 이런 괴물과 생존을 주제로 가족이 그려가는 내용을 진행이 되는 웹툰인것 같습니다. 판타지 내용으로 진행이 되면서 현재 투믹스에서 월간연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내용으로 진행 되는 심해수 웹툰은 재미있는 연재 중인 웹툰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아주 잘 맞는 웹툰일것 같아 추천을 드리며 현재 투믹스100 순위안에 들아가고 있는 웹툰입니다. 현재 심해수 웹툰은 투믹스 사이트에서 1화, 2화, 3화 까지 무료보기 가능하게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4화 부터는 투믹스 사이트에서 코인을 구매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투믹스 웹툰 심해수 무료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