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마트 노브랜드매장 라면 수라면 소개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 6.

노브랜드라는 제품이 요즘 많이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저렴한 금액으로 소비자에게 물건을 제공을 하면서 이마트에만 판매를 하던 노브랜드 제품들을 이마트편의점에서 판매를 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주변에 이마트나 이마트편의점이 없는 지역에서는 노브랜드를 구입을 하기 위하여 시간을 허비 하여야 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요즘 들어 노브랜드 제품만 모아서 판매를 하는 노브랜드매장들이 속속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노브랜드매장에서 많은 종류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지만 라면이 많이 판매를 하고 있고 많은 분들이 이마트 노브랜드매장에서 라면을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드릴 라면은 바로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중의 수라면에 대하여 소개를 드릴려고 합니다. 유탕면 600g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노브랜드 수라면 입니다. 120g으로 5개가 들어 있는 제품 입니다. 해쉬태그가 포장에 같이 적혀 있습니다.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라면맛집 등의 해쉬태크가 적혀 있는데 적혀 있는 이유는 사실적으로 잘 모르겠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수라면을 맛있게 끓이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라면을 끓이는 방법과 동일한것 같지만 라면의 물양이 50ml가 조금 더 들어 가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라면을 끓는물에 500ml에 면 분말, 건더기 스프를 넣고 4분간 조리를 하라고 합니다. 너구리 라면이 4분간의 조리이고 신라면 같은 경우를 3분의 조리로 알고 있는데 면빨이 조금 두꺼운것 같습니다. 그다음에는 기호에 따라 김치 계란 마늘 파 등을 넣ㄹ고 드시면 더욱 맛이 좋다고 합니다.

노브랜드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한 수라면의 영양정보 입니다. 통 내용량당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나트륨은 89%가가 들어 있습니다. 다른 라면에 비하여 나트륨이 조금더 들어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트랜스지방은 0g이 들어 있으며 탄수화물은 81g으로 25%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수라면이라고 하여 이마트 노브랜드매장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저가 라면이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구입을 하여서 시식을 하여 보았을것 입니다. 5봉지 들어 있는 1번들에 3000원이 안되는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라면입니다. 새로운 라면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면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에 방문 하여서 수라면 구입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