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초저가의비밀 주꾸미볶음 청국장 파주 직화쭈꾸미하우스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28.

상호 : 직화쭈꾸미하우스

주소 : 경기 파주시 경의로 1108 (야당동 1074 W월드타운 7층 204호)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메뉴 : 쭈꾸미비빔밥, 쭈꾸미세트, 쭈꾸미삼겹살, 돈가스, 청국장

출연 : 생생정보 1012회


생생정보의 코너중의 인기코너인 초저가의비밀에 이번에 출연하게 되었는 파주에 위치하고 있는 직화쭈꾸미하우스의 쭈꾸미볶음과 청국장이 6500원에 판매를 하는것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겟습니다. 일반적인 쭈꾸미전문점과 파주에 위치하는 직화쭈꾸미하우스의 차이점은 청국장과 같이 쭈꾸미 볶음을 먹을수 있다는것 부터가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6500원의 초저가금액으로 먹을수 있는 직화쭈꾸미하우스의 식단은 청국장과 쭈꾸미볶음 그리고 비벼먹을수 있는 대접에 제공이 되는 밥과 고사리, 콩나물등 3가지의 나물이 제공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파주 직화쭈꾸미하우스에 방문을 하여서 식사를 하시는 손님들은 밥에 쭈꾸미볶음을 나물과 함께 비벼서 청국장을 국물로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직화쭈꾸미하우스의 초저가비밀 음식은 적당히 맵고 적당히 달콤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입맛을 잡아버리는것 같습니다. 계속적으로 당기는맛을 가지고 있는 쭈꾸미볶음이라고 합니다. 다른곳의 쭈꾸미전문점에 비하여 가격은 반값밖에 되지 않는 금액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가격만 저렴한것이 아닌 맛도 다른곳과 비교할수 없는 맛있는 맛라고 합니다.

청국장을 좋아하시는것 같은 손님이 이야기를 하시기를 원래 청국장 백반만 먹어도 다른곳에서는 7천원의 금액으로 많이들 판매하고 있는데 직화쭈꾸미하우스에서는 청국장도 먹을수 있고 쭈꾸미볶음도 같이 먹을수 있는데 가격이 65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어 너무 좋다고 합니다. 이러니 생생정보의 초저가의비밀에 출연 안할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가격만 저렴하면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파주 직화쭈꾸미하우스가 아닐것 입니다. 청국장의 맛이 진하고 구수해서 맛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쭈꾸미볶음도 쭈꾸미의 얼큰하고 깔끔한 맛이 나서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를 하시는 분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