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초저가의비밀 한우국밥 종로 체부동잔치집돼지갈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28.

상호 : 채부동잔치집돼지갈비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24 (체부동 194-2)

영업시간 : 매일 09:00 ~ 24:00

연락처 : 02-722-3555

메뉴 : 영념돼지갈비, 매운돼지갈비, 소양념갈비살, 삼겹살


시골장터에서 많이 판매를 하고 한우국밥이라고 하면 장터국밥이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인데 오일장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한우국밥보다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서울 종로에 위치하고 있는 체부동잔치집돼지갈비 전문점이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체부동잔치집돼지갈비가 생생정보의 코너인 초저가의 비밀에 출연을 하게 된것은 가격만도 있지만 맛이 아주 좋아서 인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돼지국밥 전문점중 저련함곳에 방문을 하여서 서울에서 식사를 하면 7천원정도의 금액으로 판매를 하는곳들이 많이 있을것 입니다. 그러나 체부동잔치집돼지갈비는 한우를 이용을 하여서 만든 한우국밥인데도 9천원정도를 받아야 하는데 실제 판매금액은 5천원의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서울 종로 국밥맛집인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국수도 6천원에서 7천원의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 한우를 이용을 하여서 만든 한우국밥을 5천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국수를 먹지 않고 당연히 한우국밥을 먹는다고 합니다. 비싼곳에서는 한우국밥은 12천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 종로 체부동잔치집돼지국밥에서는 말도 안되는 5천원이라는 금액에 판매를 하고 있는것에 놀라는 손님입니다.

말도 안되는 5천원이라는 금액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 음식의 질이나 양도 전혀 손색이 없는것 같습니다. 고기양도 적고 재료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가끔 집에 포장을 해서 가지고 간다고 하십니다.

체부동잔치집돼지갈비에서 초저가비밀에 출연을 하였는 한우국밥의 국물은 진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기름기가 많은 국물의 맛이 아닌 뒷맛이 개운하고 깔끔한 맛이라고 합니다. 먹으면서 만족스러운 맛을 보여주는 한우국밥 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