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낙지 전복 딱새우 골뱅이 해물떡볶이 만들기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2.

이상민씨가 정찬성선수가 가정에 방문을 하면서 떡볶이를 먹고 싶다는 요청을 받고 음식을 준비하였는 궁상민으로 출연중인 이상민씨가 만들었는 해물떡볶이라고 할수 있는 떡볶이에 낙지 전복 딱새우가 들어갔는 맛있는 궁상민떡볶이 만들기 레피시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떡볶이를 만드는 기본적인 방법을 동일한것 같습니다. 고추장에 설탕이 들어갔는 국물에 떡을 먼저 넣습니다. 떡을 먼저 넣은 다음에 어묵을 듬뿍 넣어줍니다. 이까지는 별 특별한것이 없는 이상민씨의 떡볶이인것 같습니다.

여기에 들어가는 새로운 재료는 딱새우 입니다. 제주도의 랍스타라고 할수 있는 딱새우를 머리를 제거하고 껍질을 제거 손질을 한다음에 떡볶이에 넣어 줍니다. 그다음으로 낙지를 넣어주십니다.

낙지와 딱새우까지 들어갔는 이상민떡볶이에 전복을 넣어주는데 전복을 넣어준다음에 골뱅이를 넣어줍니다. 골뱅이를 넣어준 이유는 전복의 가격이 비싸므로 양을 많이 넣을수가 없어 전복이 몇개 안들어가면 맛이 없는 전복떡볶이가 된다고 골뱅이를 넣어줍니다. 골뱅이를 넣어주면 떡볶이가 모두 만들어진 다음에는 골뱅이가 전복의 맛이 난다는 이상민씨의 이야기를 듣고 진실인지 모를 이야기인것 같습니다.

이상민씨가 정찬성선수를 위해 준비한 음식은 미역스프를 끓인것에 순두부를 같이 올려서 먹는 스프와 떡볶이에 들어간 몸을 뺀 머리부분을 버터에 볶아는 음식인 딱새우머리볶음, 그리고 이상민씨가 심혈을 기울려 만들었는 이상민떡볶이 입니다.

여러가지 많은 해물들이 들어간 떡볶이는 전복과 낙지 그리고 제주도의 랍스타라고 하는 딱새우가 들어갔는 맛있는 음식에 전복이 들어가면면 일반적인 음식인데 골뱅이를 넣어서 더욱 새로운 음식을 만들었는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중인 이상민씨의 해물떡볶이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