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맛있는녀석들 힙스터맛집 냉동삼겹살 석촌동 잠수교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2.

상호 : 잠수교집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9길51 (석촌동 23-3 1층)

메뉴 : 냉동삼겹살, 청국장, 얼큰순두부, 맑은명란탕, 볶음밥

영업시간 : 평일 17:30 ~ 24:00 매주월요일휴무


맛있는녀석들에서 힙스터맛집이라는 이름으로 한때 유행을 했는 냉동삼겹살 맛집인 석촌에 위치하는 냉동삼겹살 맛집인 잠수교집이 나왔습니다. 쟁반 그대로 한상차림이 보이는데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고 있어 음식을 드시러 잠수교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냉동삼겹살일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는 반찬들은 수제달걀말이, 무생채, 파절이 들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이 된다고 하여서 정성이 들어가지 않는 음식은 없는것 같습니다.특히 냉동삽결삽전문점인 잠수교집에서는 무생채가 상당히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고기하면 기본적으로 없어서는 안되는 쌈채소와 배추김치와 백김치가 일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기를 먹을줄 안다는 사람이면 없어서는 안되는 마늘과 고추는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지만 잠수교에서는 마늘종이라는것이 제공이 됩니다. 마능의 향을 느끼면서 맵지 않은 느낌을 받을수 있는 마늘종입니다.

맛있는녀석들이 방문한 석촌에 위치하는 잠수교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냉동삼겹살은 당일 도축해서 급랭을 시킨 제주도 안돼지를 전문적으로 가게에서 손질을 해서 작업을 하여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급랭 냉동삼겹살이라고 하여도 오래된 고기는 냄새가 나고 안좋은것이 많이 있지만 잠수교 석촌은 당일 도축을 판매를 하여 싱싱한 냉동삼겹살을 손님에게 제공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잠수교집 냉동 삼겹살 전문점에서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잘구운 냉동 삼겹살에 구운 파절임, 새우젓, 마늘종을 올려 달걀장소스에 찍어 먹으라고 잠수교집 사장님이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잠수교 냉동삼겹살은 삼겹살이 익기 시작하면 백김치, 배추김치, 파절임, 무생채, 마늘종, 마늘을 올려 함께 구워서 먹으면 진정한 잠수교집 만의 냉동삼겹살의 진정한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고 명란쌈장이라는것이 있습니다. 껍질벗긴 명란을 하루 정도 명란을 숙성한다고 합니다. 숙성후 양파, 마늘, 고추, 특제소스 등을 넣고 하루더 숙성을 시켜서 먹을수 있는 명란쌈장이 되면 냉동삼겹살과 함꼐 먹으면 너무나 맛있는 냉동삼겹살을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