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세천 노브랜드 이마트 방문기 게임 마우스 판매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 6.

 

 

세천에 이마트에서 많은 가맹점을 새롭게 유치하고 있는 노브랜드라는 매장이 생겨서 방문을 하여 보았습니다. 주말에 오픈을 하였는지 이미 많은 분들이 NO Brand 라는 노브랜드를 알고 계셔서 많은 분들이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들하고 나들이하면서 매장을 구경하기 위하여 인산인해를 이룰 정도로 많은 인파가 있었습니다. 진열이 되어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이미 많이 판매가 되었는것 같습니다. 세천 인근에 거주하시거나 다사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인것 같습니다. 이마트에 방문을 하여도 노브랜드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마트편의점에 방문을 하여도 노브랜드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노브랜드매장과 같이 한번에 노브랜드 제품을 볼수 있는 이마트는 없을것 입니다.

 

 

일단 생필품 쪽으로 가보았습니다. 햇반 부터 시작하여서 라면 등 노브랜드 제품으로 없는 제품들이 없습니다. 생필품에서는 거의 모든 제품들을 노브랜드 제품들이 만들어 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중간 유통 마진을 없애서 소비자에게 저렴한 금액으로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먹거리에는 냉동식품들이 대단하게 많이 있습니다. 피자 같은 경우는 4000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냉동피자를 구입을 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금액으로 판매를 하니 많은 분들이 방문 하여서 재미있게 쇼핑을 하시는것 같습니다.

 

 

다음은 견과류 코너로 가보았습니다. 견과류라 하여서 없을것 이라고 생각하면 절대 오산입니다. 노브랜드 이름을 달고 있는 견과류를 위와 같이 보실수 있습니다. 김도 마찬가지 입니다. 설마 김까지 노브랜드가 있겠어? 예 있습니다. 위에서 보시듯이 김자반 같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종류 부터 시작하여서 일반 김밥김이나 모든종류의 노브랜드 제품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락스부터 시작하여 세제종류가 노브랜드가 있는가 하는 마음에 코너를 돌아 보았았습니다. 물티슈 부터 시작하여서 세제종류는 없는것이 없습니다. 락스나 뚤어뻥 같이 화장실에서 사용을 하는 모든제품들이 있습니다. 이것을 보니 일본제품 불매운동을 하는 일반 사람들이 다이소를 꺼려 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인것 같습니다. 다이소를 이기는 매장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다이소매장을 방문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마트 노브랜드 에서는 다이소 만큼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세제종류는 가지수가 많이 있지는 않지만 구색은 모두 갖추고 있는것 같습니다.

 

 

소스코너도 돌아 보았습니다. 노브랜드라고 하여서 구석 구석 노브랜드 아닌제품이 있나 찾아 보았습니다. 그러나 찾지 못하였습니다. 거의 모든 제품이 노브랜드 이름을 달고 있었습니다. 학교앞국물떡볶이 같이 아이들의 간식 부터 브라우니 같이 빵을 만들어 아이들과 재미 있는 간식놀이를 할수 있는 제품까지 거의 없는 제품을 찾을수 없을 정도로 많았습니다. 전자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노브랜드 전자렌지 라고 하여서 전자렌지를 판매 하는것도 볼수 있었습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가정에서 없어서는 절대 안되는 가전제품인 전자렌지 까지 노브랜드 판매를 하고 있는것을 보고 놀라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제일 놀라운것은 바로 컴퓨터 용품이 판매를 하고 있다는것 입니다. 컴퓨터 제품중에 제일 눈에 들어온것을 찍어 보았습니다. 바로 게임에서 없어서는 절대 안되는 유선 게임 마우스 입니다. 성능에 대하여서는 아직 검증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가성비에 대하여서 아직 검증은 되지 않았지만 정말 놀라웠습니다. 설마 전혀 능력이 안되는 허접한 제품을 노브랜드 이름을 달고 게임마우스로 판매를 하지는 않을꺼라는 왠지 모를 믿음이 생겨서 그런것 일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