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맛있는녀석들 힙스터맛집 직화 우삼겹 즉석떡볶이 충무로 을지분식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2.

상호 : 을지분식

주소 : 서울 중구 충무로5길 17 (초동 106-27)

영업시간 : 평일 11:30 ~ 21:00 , 토요일 11:30 ~ 21:00 , 일요일휴무

메뉴, 직화우삼겹떡볶이, 모듬튀김, 즉석떡볶이, 짜장떡볶이, 짜장우삼겹즉석떡볶이

출연 : 맛있는녀석들 262회


서울 중구에 위치하고 있는 을지분식이라고 하는 즉석떡볶이전문점에 맛있는녀석들이 방문을 하였습니다. 맛있는녀석들이 을지분식에서 주문한 음식은 직화우삼겹떡볶이, 모차렐라어묵튀김, 단호박튀김, 새우튀김, 왕김말이튀김 등많은 음식을 주문하였습니다. 힙스터맛집에 맛게 예전에 유행을 많이 하였던 즉석떡볶이를 진정한 맛을 맛볼수 있는 을지분식 인것 같습니다.

을지분식에서 메인음식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직화우삼겹즉석떡볶이는 양배추를 냄비 바닥에 깔고 밀떡, 깻잎, 긴어물과 사가어물을 잘라서 만든다고 합니다. 떡볶이든 즉석떡볶이든 제일 중요한것은 채수와 양념소스인것 같습니다. 을지분식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즉석떡볶이의 소스는 직접 만들은 특제소스를 이용을 하여서 만든다고 합니다.

떡볶이를 만드는 과정은 설명을 드렸는데 메인음식이라고 하는 직화 우삼겹떡볶이에서 우삼겹이 빠져 있어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그러나 떡볶이를 만드는 옆의 후라이펜에 우삼겹을 익히면서 윗부분을 토치를 이용을 하여서 익혀서 떡볶이 위에 올려준다고 합니다. 그런다음에 직화우삼겹떡볶이의 마지막으로 채썬대파를 올려 손님상에 제공을 하고 있는 을지분식 이라고 합니다.

오늘의 제목 같이 힙스터 맛집 같이 친숙한 즉석떡볶이에 힙한 스푼을 넣은 즉석떡볶이의 일탈이라고 합니다. 달콤하면서 고소한맛을 같이 느낄수 있는 을지분식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직화우삼겹즉석떡볶이 라고 합니다.

위에서 이야기 드린 을지분식의 즉석떡볶이에 들어가는 양념소스는 특제소스를 이용을 하여서 만든다고 합니다. 양념소스는 텁텁함이 없애기 위해 고추장을 최대한 적게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운 고춧가루와 청양고춧가루를 배합합을 하여서 양념소스를 만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념도 좋지만 채수에서도 특별한 맛이 나서 감칠맛이 좋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즉석떡볶이를 먹는것이 아닌 찜요리를 먹는것 같은 느낌을 받을수 있는 특제요리라고 말할수 있는 맛있는녀석들 즉석떡볶이 맛집인 을지분식 입니다.

이제 주문한 즉석떡볶이인 직화우삼겹즉석떡볶이를 맛있는녀석들이 먹어보는데 듬뿍 들어간 양채추로 함껏 달달하면서 비주얼에 맛까지 책임을 지고 있는 우삼겹에 뭐하나 빼먹을수 없는 맛있는 음식인것 같습니다. 새로운떡볶이를 먹어보고 싶은분들이면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을 하였는 맛집인 을지분식의 직화우삼겹즉석떡볶이 추천을 드립니다.

댓글